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이것은 영어 수업인가, 연기 수업인가, 인문학 강의인가? 영어, 연기, 인문학강의 다 배우는데 18만원?;; 이거 너무 싸버리잖아..?
작성자
주성우
첨부

3월달부터 시작해서 어느새 3개월차가 마무리 되고 처음 후기를 남겨보네요!

 

SNS를 통해 소리드림을 알게 되었는데, 비포&에프터 영상이 제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직도 처음 수업을 듣고 배웠던 컨텐츠가 기억나네요. 'Wake me up' 노래를 부르며, 영어도 자연스럽게 배우고 우리가 어떤 식으로 살아가야 할지에 대한 방향성을 설명해주신게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예전부터 "나는 어떤 식으로 살고 싶다" 이런 다양한 생각들이 있었는데, 그 생각 정리를 Wake me up 팝송 컨테츠를 통해 확실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집에서 역할이 '잔소리꾼'인데 당일 배운 컨텐츠를 형한테 꼭 설명해주고 싶었습니다.

 

매번 제 잔소리에 지친 형은 그날도 제가 얘기하기도 전에 귀찮아 했었지만, 얘기를 시작하니 처음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들어줬고,

 

마지막엔 형한테 "그동안 잘못된 방법으로 형한테 잔소리 했었지만 이런 얘기를 계속 했던 이유는 결국, 형이 행복하게 살길 바래서 그랬던거 같아"라고 말했네요. 

 

제가 이런 따뜻한 말을 할 정도로 바뀌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런 말을 할때마다 오글거린다고만 생각했었거든요.ㅋㅋㅋ 이런 변화를 이끌어준 코치님 수업 너무 좋아요~

 

진짜 영어 덤임; 이거 레알

 

게다가 다양한 미드로 연기자 입장이 되어 연기하는데 요즘 들어 리액션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진짜 리액션 거지였거든요ㅠㅠ (그래서 항상 잘 웃는 친구들이 부러웠습니다)

 

사실 작년에 좀 많이 아팠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코치님이 열정 강의를 들으면 너무 가슴이 뛰어요 (수업시간에 눈물 참느라 혼난적 많아요ㅠ)

 

앞으로도 열정 넘치는 수업!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