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많은 것을 배웠던 시즌 1과 그리고 4월 수업
작성자
김문주
첨부

장장 1년 2개월이라는 대장정을 통해 시즌1이 마무리가 되었다...!!! 운이 좋게도 시즌 1 모든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컨텐츠들이 주는 메세지들을 시냅스하며, 나 자신도 긍정적으로 바뀌게 된 1년 이었다! 이번 수업에서 Programming 에 대해 배웠는데(내용이 정말 길었는데 마무리 했음에 놀랍다) 자꾸 나 자신이 생각났다. 나는 항상 부모님 말을 잘 듣는 아이였으며 항상 착한 아이어야 하고 맘에 들지 않아도 맘에 든다고 해야했던 아이였다. 하지만 학원을 다니면서 더 나에 대해 생각하고 표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놀랍도록 긍정적으로 바뀐 나 자신을 알 수 있었다...!(요즘 힘들어서 텐션이 떨어졌지만...)  어릴 때부터 내성적으러 자라와 절대 그 성향이 바뀌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침부터 좋은 소리와 노래와 함께 시작하니 바뀌었다. 이번 컨텐츠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어구가 있었다 "Fake it 'til make it"

원하는 바가 있으면 할 수 있다는 반복을 통해 해내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해내고야 말겠다는...? 그런 것을 배운 느낌이다...!

코치님 다음 달에도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시즌 2의 첫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