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코로나도 이길수없었던 3월 수강!!!
작성자
최다희
첨부

Finally!!!!  3월에  소리드림이 개강했다!

코로나때문에 개강은 조금 연기 되었지만, 그래도 3월 수강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끄!!!

그리고 수강생들을 위해 매 시간 수업 전에 방역을 쳐주시고, 수강생들 사이사이 거리를 두고 수업을 들어 safe하게 수업을 들을 수있었다!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던  수업이여서 그런지 ...  개강 첫날이  아직도  잊혀지지않는다.
심장이  아주기냥  빠르게  바운스바운스 했던  그느낌을...ㅋㅋㅋ
두달이 지나도 변함없는 소리드림 수업!!!

두달간 식은 내열정을 다시 불 붙게 해주었다!!!

3월에는 배운 여러 리듬패턴 중에서도 제일 비중이크고, 생각남는 리듬패턴!!!  I don't know~"

다들 저 문장만 보았을때는 "뭐야 개쉽자나???" 하겠지만, 저 한덩어리의 리듬팬턴이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쓰여지는지

저 한덩어리 뒤에 어떤 리듬패턴이 추가 되어 또 다른상황에서 어떨게 쓰여지는지 까지는 모를꺼라고 생각한다.

소리드림 수업을 듣기전까지는 ...ㅋㅋㅋ

 

나 또한 몰랐으니까, "I don't know~ " 리듬패턴을 배우기전까지는 그냥... 한 상황에서만 써먹었고,

"나 이거 몰라.." 라는 느김으로만...?ㅋㅋㅋ그리고..더 추가되지도 않고 딱...딱 저기까지만 알았다.....ㅋㅋㅋㅋㅋ

 그런데 수업을 듣고,  많은 상황에서 저 리듬패턴을 쓸 수있다는걸 알 수있었다!!!!

"I don't know"만 알았던 내가

"I don't know if you wanna use it" "I don't know what to say" "I don't know what you're thinking about it?"...등

이렇게 여러개의 리듬패턴을 알게되고, 상황,상황마다 내가 쓸수 있는 리듬패턴들이 늘어나니 너무 뿌듯하다.

 

주마다 하나씩 배우는 노래수업도

팝송을 좋아하는 나에게 너무 즐거운 수업이다.

내가 팝송을 좋아하는 기준은 그냥, 가수의 목소리와 베이스사운드?

그 노래에 가사가 무슨 뜻인지도 모른채.....말이다...ㅋㅋㅋ

그런데 소리드림에서는

노래수업을 하면서 그노래가 우리에게 무엇을 전달하려는지

정확하게 하나하나 알려준다!!!

그게 너무 좋다!!!! 그래서 객관적으로 나는 노래수업이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