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코로나, 그것은 소리드림을 막을 수 없다
작성자
신민지
첨부

 

1,2월 수업이 없어 방황하던 끝에 드디어 오픈한 소리드림 강좌!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일주일의 연기 이후에 다시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코로나때문에 걱정과 염려가 많았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해결되어 수업을 들었고, 그 전의 부정적이었던 마음들이 하나같이 사르르~ 녹아 내려가며

다시금 긍정적인 마음으로 try to look at the positive! 할 수 있었다.

 

두 달간의 휴식기동안 나태해졌던 내 자신을 반성하며 다시금 정상적인 궤도에 오르기 위해 노력중이다.

 

3월 한달간의 수업은 말그대로 비전에 대한 생각을 떨쳐 낼 수가 없었다. 하지만 그 모든 걱정들은 팝송을 통해 조금이나마 떨쳐 낼 수 있었다.

 

조금더 내 자신, 내 비전에 대해 확인을 가지고 믿고, 그냥 go ! 해야함을 깨닫게 되는 한달이었다.

 

그리고 마지막 종강날 배운 팝송인 best friend 을 통해 표현하는것이 얼마나 소중한지와, 표현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나는 thank you 를 외치고 다녀야 함을 깨달았다.

 

그리고 지각을 면하기 위해 매일 새벽마다 깨워주는 나의 고마운 친구들에게 다시한번 thank you 를 with coffee 와 주겠노라 다짐했다.

 

그리고 매일 아침 일찍가나, 늦게가나 항상 그 자리를 지키고 계신 코치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슴다!

+  코로나로 인해 더 고생하시는 헬퍼님들도 물론!

 

I'm so thankful for you're standing on your ground all the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