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이 맛에 소리드림 오지요~
작성자
이윤지
첨부

봄과 함께 시작한 소리드림 덕분에 저의 비전에도, 영어에도 꽃이 피었습니다.

 첫째 주에는 예전과 다르게 리듬패턴을 수업 시간 내내 배워서 음? 뭔가 이상한데? 왜 예전에는 컨텐츠와 함께 중간 중간 리듬패턴을 배웠었는데 왜 이번에는 I know 를 가지고 이렇게 많은 문장들을 가르쳐주시는걸까?라는 의문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3일째 되는 날 아! I know 뒤에 붙는 동작패턴을 알려주시려고 수업 방식이 바뀌었구나를 파악하고 이번 달은 좀 더 "동작패턴"에 집중했습니다.

 이번 달에 배운 팝송은 정말 저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습니다. 저는 2월부터 시작해 비전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Wake me up을 들으며 그래 나의 beating heart가 이끄는대로 가면돼! Fear is liar을 들으며, 내가 걱정하고 고민하는건 다 Fear였구나! 그런데도 해결되지 않았던 마음이 Photograph를 들으며, 그래 더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나의 비전을 그리자! 라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맛에 정말 소리드림을 다닙니다.

소리드림에서 맞이하는 하루의 시작은 정말 내가 누구인지, 내가 뭘 좋아하는지, 그걸 자신감있게 계속 가져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컨텐츠 속에 스토리가 담긴 인생의 가이드 같습니다. 먹물이 화선지에 퍼져나가듯 코치님의 성공 시드가 저에게도 점점 물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도 정말 감사합니다. 코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