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호러게임과 함께하는 영어
작성자
민현희
첨부

코치님의 앞으로의 수업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한 horror 게이머의 팬이 되어서 영상을 즐겨 보고 있는데요.

주로 라이브로 방송을 보거나 라이브가 종료된 영상을 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영상길이가 5시간 이상 이하가 되는데요

저는 한 영상을 이렇게 길게 보는 편은 아닌데요. 게임과 게이머가 재밌기도 하지만 게이머가 말하는 영어를 같이 들으면서 보니 더욱 재미가 있어서  정신차리고 보면 몇시간씩 계속 보고 있더라고요.

장르가  horror 이다보니 보는내내 긴장감과 전투감이 너무 잘껴져서 게이머가 말하는게 정말 마음에 와닿으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심장쫄깃

게이머가 하는 얘기를 듣지 못했다면 몰입감이 많이 떨어졌을 것 같아요. 

다행히?도 진짜 신기하게 리듬패던이나 평소 수업시간에 많이 들었던 표현 같은걸 주로 많이 써서 처음에는 좀 놀랐습니다.  게이머가 영국발음을 써서 첨엔 좀 걱정을 했는데 듣다보니  발음을 좀 다르게 말해도 똑같이 들렸습니다. 아마도 리듬이 같아서 그런것같아요. 덕분에? 영상을 즐기면서 영어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정말 영어에 구제불능이었던 제가 영어로만말하는 게이머와 댓글들을  몇시간동안 몰입해서 보게될줄 몰랐습니다.

 이모든게 코치님의 혁신적인 수업이 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정진해야 할 길이 많지만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게이머에게 팬아트를 메일로 보냈는데요. 워낙 팬이 많아서 메일을 안볼것같아서 제목에 제발봐달라고 써놨는데 너무 감동스럽게도 페이스북에 올려 줫어유 ㅠㅠ

   댓글에 다른 팬분들도 칭찬을 마니 해주셔서 넘나 기부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