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영단기 손정화쌤의 강의는[나침반]이다
작성자
박진아
첨부

[강남토익학원추천] 영단기 손정화쌤의 강의는 [  나침반    ]이다                   


                            


1. 영단기 강남학원 손정화쌤에게 전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이번에 650반을 처음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토익 점수가 필요해서 토익을 공부하다가 알게되어 수강하게 되었어요.


영어는 원래 제 인생에 없었고 해외여행가면 간단하게 단어로 말하는 수준이었기 때문에


토익은 너무 생소한 분야였어요.


유명한 타학원 입문반을 수강하기도 했고 인강과 독학도 해봤지만


영어라는 문턱은 너무 높아서 마지막 학원으로 도전해볼 마음으로 다니게 되었어요.


토익에 대한 이러저러한 얘기도 많이 들었지만 고득점자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이라 초급자인 저에겐 토익은 너무 어려웠어요.


그런데 원리를 모르고 늘 공식으로만 외웠던 것들이 손쌤의 그림과 풀이로 인해 배우다보니 더 쉽게 이해되고 잘 외워졌어요.


전 원래 강제로 시키면 하기 싫어지는 스타일인데 손쌤은 정해진 시간안에서 공부를 다 하지 못하면 그만 두고 휴식을 취하라는 말에 위안을 얻고 열심히 열공인증도 올리면서 공부하게 되었어요.


반 분위기도 수강생이 급격하게 늘어서 어수선할 것 같았지만 손쌤의 지도아래 다들 알아서 열심히 하는 분위기라 그 틈에서 같이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서 좋아요.


개인 상담도 맞춤으로 플랜까지 제시해주시고 카톡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다가가기가 쉬웠던 것 같아요.


(사진만 보고 되게 차가운 분이신줄 알았어요^^;)


손쌤이 나침반처럼 토익의 방향을 알려주시니 그 뒤를 잘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토익 점수는 언제 채워질지는 모르겠지만 토익이 평생 하는 공부라면 평생 손쌤 강의 듣고 싶어요^^


 


 


2. 영단기 토익시발점 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나요?


인터넷에서 초급자에게 맞춤강의라 듣고 선택했어요.


 


3. [영단기 손정화] 토시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 박진아


수업레벨: 650


수업시간: 11시


각오 한마디 : 오늘도 열심히!

손정화선생님의 답변 2020.01.25

손정화

쌤은 친구들중에서 가장 순하게 생긴얼굴인데 서울와서 첫인상이 차갑게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ㅎㅎ 영어에대한 접근은 오랜기간 공부한 사람보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더 다가서기 어렵답니다. 쌤도 역시 마찬가지였고 그래서 만들어낸게 지금의 수업이에요. 아직 보안할 점이 많지만 좋게 평가해줘서 고마워요. 진아가 목표점수를 달성할때까지 나침반의 역할 확실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