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선경 쌤 수업은 정말 최고입니다.
작성자
송승연
첨부

 

작년 9월, 새벽 기초반 부터 12월달 까지(900반) 선경 쌤 수업을 들었습니다.

 

먼저 선경 쌤 수업의 큰 장점은

 

1. 그날 배운 문제 딕테이션 숙제

2. 매일 100문제씩 듣기 풀 세트 숙제(이 숙제를 통해 LC 45분 집중하는 것을 훈련하였습니다.짱 좋음)

3. 매일 수업시간에 틀린 문제 선생님과 같이 들으면서 딕테이션+내용파악 연습

4. 선경 쌤의 재미난 유머 + 쌤의 쫄깃한 영어 발음(쌤 영어 하실 때마다 진짜..너무 멋지심)

 

 

 기초 반 일때에는 듣기 딕테이션 숙제가 다소 어려운 숙제였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토익을 처음 공부하는 학생이었고 영어 기초는 1도 없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 당시에는 팟2 딕테이션에만 집중했었습니다.

솔직히 숙제하면서도 '진짜 늘긴 늘까' 하면서 의심했던 적도 많았고, 게을러서 못한 날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9월이 지나고, 10월 중순이 되니깐 오 팟2는 예전보다 확실히 갯수가 많이 줄어들더라고요.

처음에 기초반 수강시에 팟2만 15개씩 틀리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10월~11월 초까지는 똑같이 팟2 딕테이션 하고 쉐도잉 하고

팟3,4는 답의 근거만 찾아서 밑줄 긋고 해석하고 안되는 부분은 쌤에게 여쭤보거나 파파고 이용해서 해결하고 넘어갔었습니다.

 

그리고 11월 중순 되어서야 팟3,4 딕테이션에 들어갔고

이 방법으로 12월까지 쭉 공부했었습니다.

 

(작년 4월에 암것도 모르고 본 시험에서 LC점수가 290점이었어요)제 처음 LC 목표가 450점이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그 점수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더 열심히 했다면 저 점수에서 더 많이 올랐을텐데..;;

 

분명한건, 선경 쌤 덕분에 저 같은 영어 묭총이도 엄청난 고득점은 아니지만 감히 저 점수에 도달할 수 있었다라는 겁니다.

아마 쌤이 아니셨다면 의지박약인 저는 중간에 또 토익을 포기했었겠죠.

선경 쌤은 수업도 최고시지만, 수업 그 이상으로 최고이신 것은 학생들을 진심으로 생각해주시는 마음 같아요.

 

 

선경 쌤을 만나기 전에는 저도 토익은 한달만에 턱턱 700에 도달할 수 있는 줄 알았어요. 어리석은 생각이었던거죠.

쌤께서 매일 요령을 바라지 말고, 그만큼의 노력을 하라고 말씀해주신 덕분에 게을러지다가도 다시 힘내서 하루하루를 버틸 수 있었던거 같아요.

결론은.. 토익으로 걱정하는 분들은 얼릉 우리 선경 쌤 LC 수업 들으세요. 진짜 이 글에는 제 진심을 담았습니다.

 

선경 쌤만 믿고 공부해보세요. 그러면 정말 성적 오릅니다.

가끔 수강후기 보면 "○○쌤 수업만 믿고 공부해보세요" 라고 쓰는거 보고 좀 엥? 싶었는데..

아 정말..이제 그런 수강후기들 이해갑니다. 제가 직접 경험했으니깐요. 정말 우리 선경 쌤 LC 수업이 최고입니다. 그냥 별 10000000만개를 드리고 싶은 심정

 

 

선경 쌤은, 정말 레전드 이십니다.

 

쌤 스릉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