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은 지니쌤입니다:)
작성자
안병찬
첨부

 

평소 영어를 좋아하는데 실질적으로 스피킹과 관련된 시험은 준비해본 적이 없어서 토스보다는 형식이 자유롭다는 오픽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0일간 진행되는 수업으로 과연 오픽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까 긴가민가 하면서 수업을 들었고 첫날 수업부터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민망하게 생각될 수 있지만 끊임없이 말하기 연습을 시켜주셨고 헷갈려 할 수 있는 표현이나 문화적인 부분들 모두 설명해주시고 단순하게 여겨질 수 있는 질문들에도 

매번 친절하게 답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유익했습니다. 

또한 오픽에 있어서 완벽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셨고 오픽에 대한 이해도가 완벽해진 상태로 종강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팁이나 시험에 대비한 준비 모두 완벽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아아아아. 

특히 정확한 발음을 배우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액센트가 어디에 들어가며 연음으로 어떻게 발음되는지 모두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오픽이라는 강의 주제가 아니라 하여도 영어에 대해 다시금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고 영어에 대해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또 기회가 된다면 지니쌤이 강의하시는 다른 수업도 들어보고 싶습니다.

지니쌤 감사합니다 :)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20.01.09

지니 강

병찬아! 2주동안 수업 하느라 수고 했어. 좋은 결과 꼭 있었음 좋겠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