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2019 유종의 미! I want you to enjoy this class!!!
작성자
박소희
첨부

한 해 가장 많이 변화한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으면 주저없이 영어가 재미있어요! 라고 말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에 푹 빠져있습니다. 수강 개월수가 차곡 차곡 쌓이면서 A4용지 하나를 쌓는 기분이 듭니다. 하루,하루는 느껴지지 않지만 6개월 전, 1년 전의 제 모습과 비교해보니 참 많이 성장한 것 같아요. 녹음 파일을 만들때에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느낌을 가져갈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하다보니 한 문장을 할때에도 여러가지 상황을 생각하고 느끼면서 하고있어요. 참 여러상황과 맞아떨어지더라구요. 또한 딕테이션할때 정말 너무너무 놀랬어요. 일단 끝발음까지 들을 수 있다는 거 완전 감동이에요. 저에겐 ed, s는 절대 못 들을 먼 산 같았거든요. 아직까지 못듣는 것이 훨씬 많지만요. 또한 왕초보랑 같이 수업을 듣고 있는데 잘 안들리는 부분도 당연히 있을 to나 여러가지를 짐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번 달 수업에서 가장 많이 얻어가는 것은 시냅스 인 것 같습니다. 덩어리 덩어리 단위로 시냅스를 하면서 덩어리를 던지고 내 동작을 시원하게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에 있을 동작패턴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와아앙초보인 제가 영어를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코치님의 늘 보여주시는 이미지와 최선을 다해주시는 노력덕분입니다. 오늘도 정도를 걸으며 훈련에 더욱 더 매진하겠습니당! 녹파 화이테에에에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