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은 지니강 어쩌면 지니강썜이 오픽이 아닐까..
작성자
신지영
첨부

AL을 받기 위해 2주 끝장 오픽을 등록했습니다. 

전까지는 한번도 수업을 듣고 오픽을 봐 본적이 없고, 수업이 필요하다고도 생각 하지 않았습니다.

오픽은 나름 캐쥬얼한 시험이고, 어학연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제 영어실력이면 충분하고, 그저 말을 많이하고 끊기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수업을 듣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오픽은 '지니강쌤' 수업 들어야 합니다.

그냥 이거저거를 많이 말하는 것이 아닌 무엇을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알려주시기 때문에 머리 속에서 잘 정리가 되어

내가 어떻게 말해야 할지 머리속에 그려집니다. 정말 듣기 잘했다는 생각이 매 수업 들어요.

지니강쌤의 수업은 뭔가.. 그냥 대단합니다.

정말 많이 준비 해오시고 수강생들을 위해 노력하셨구나라는게 수업을 들으면 느껴집니다.

학생 한명한명 다 신경 써주시고. 피드백도 바로바로 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수업 내용 자체에 대해 말씀드리면

내가 피라미드를 쌓고 있는 줄 몰랐는데 마지막 수업날 소름 돋으면서 내가 피라미드 만들고 있었고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어요.

물론 시험 점수를 잘 받아야 마지막 꼭대기를 세워 완성할 수 있는 거겠지만 그건 수강생 본인의 몫이고

지니강쌤은 2주 수업 동안 (사실 상 2주지만 7번의 수업 동안) 120%의 완성도를 보여주세요. 마지막 수업땐 정말,,,standing ovation for 1 hour 도 모자람..

앤드게임 마지막에 아이언맨이 i am iron man 급의 소름입니다.. 

이 후기를 통해 지니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점수로 보답하고 싶어요. 그래서 성공후기 남겨야징

오픽은 무조건 지니강쌤 수업 들으세요 보증금 환급 안받아도 만족스럽습니다.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9.12.29

지니 강

지영아~ 충분히 껍질만 깨고 나오면 AL받을 수 있어. 2주 동안 수고 했어. 좋은 소식으로 카톡! 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