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20년만에 다시 시작하는 영어공부-김도경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작성자
박미향
첨부

미루고 미루다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필요성이 생겨 하기 싫었지만(원래 영어와 안친해요 ㅜㅜ) 해야하는 막막한 상황이 되어 김도경 선생님의 700반 토요 주말반을 수강하였습니다.

실상 4회 강의인데, 보강까지 해주셔서 6회나 수업을 했어요~시간이 부족하다며, 일정에도 없던 보강을 일부러 만들어 해주시는 열정 넘치시는 선생님을 보며, 안이한 저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도 되었고, 영어 실력도 더불어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직 정식 토익시험을 치지 않아 정확한 저의 실력파악이 되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첫수업때의 테스트보다 마지막에 본 테스트가 시간단축도 되고, 틀린갯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공식적인 점수는 없어도 주말강의만으로도 확실히 발전되었다는 느낌 아닌 느낌이 오네요.

특히나 수업전 뿌려주신 비법파일은 출퇴근 틈틈이 듣고있습니다. 믿고 따라오면 lc는 어렵게 가지 않아도 원하는 점수를 딸 수 있다는 말씀에 계속 듣고자 노력중입니다.

20년의 장벽을 넘기에는 한달이 부족하여 이번달도 등록을 하였습니다. 원하는 점수를 따게 되면 다시 후기 올리려구요~

저처럼 막막한 상황이신 분들은 꼭 도경선생님 강의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