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혹시 소리~드림?!
작성자
노정은
첨부
이번달에는 노력과 자신감에 대해 배웠다. 그 중,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Firework 노래였다. 코치님이 Plastic bag 을 설명하실 때 시냅스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내 생각에 시냅스란 그 문장을 들었을 때 한국어로 해석되는 것이 아닌 그 문장의 느낌 그대로 받아드리며 반응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단어에 대한 많은 이미지와 느낌을 가져가야하며 무엇보다 나의 상황에 대입해 직접 적용해보려고 했을 때 진정한 시냅스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when you ever feel like a plastic bag?’ 이문장을 시냅스 시키기 위해서 코치님께서는 봉다리 영상과 더불어, 직접 선풍기 위에 비닐봉지를 올려 놓으며 봉다리는 항상 쉬지 않고 열심히 움직이는데 시간이 지나도 그 자리만 맴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셨다. 이를 통해 나의 과거를 돌이켜 볼 수 있었고 봉다리 같은 인생을 사는 것이 아닌,  마음이 시키는 곳에서 매일 매일 한장씩 쌓아가야겠다는 다짐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러한 노력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소리드림에 와서 배우는 중이다.! 

영어적인 부분에서는 매일 녹파를 하며, 리듬패턴을 항상 손에 놓지 않을려고 노력했다.! 틈틈히 보려고 했다. 그랬더니 이번에 겨울왕국을 봤는데, 100중 40프로 밖에 이해하지 못했지만 배웠던 리듬패턴 만큼은 확실히 들리고 그 느낌까지 캐치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ㅎㅎ역시 아는 만큼 들린다는 코치님의 말씀이 틀리지 않다는 걸 느끼고 리듬패턴과 녹파를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이번달에도  소리드림으로 부터 인생을 걷는 방법과 영어를 덤으로 가져갈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다!! 다음달도 keep going by step by 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