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지니강선생님 오픽혁명 10일반 수강후기
작성자
조은
첨부

짧았던 2주간의 수업이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길면 긴 시간이고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 그 사이에 이미 습관 들었는지 내일 또 학원 가야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일단, 저는 이직 목적으로 수업을 듣게 되었고 오픽시험을 치루는건 5년 전 대학생 때 한 번 보고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직장에서 영어를 쓸 일이 없으니 학생시절 배운 영어는 기억도 안나고 자신감도 많이 잃어 현강을 결심했습니다.

물론 독학을 하기에 제가 의지와 끈기가 부족한 것을 알기에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목표는 점수보다는 2주동안 출석 100% 완료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수업을 나갔습니다.

선생님의 수업 스타일은 그저 스크립트를 달달 외우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 속에 쓸 수 있는 숙어나 단어를 넣어 응용시켜 본인의 스크립트를 완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직접 스크립트를 만들다보니, 기억에 더 잘 남았던 것 같았습니다.

수업 후 스터디모임을 하는 것 또한 수업 후 내가 가진 생각과 수강생들의 또다른 생각을 공유하면서 생각의 범위도 많이 넓힐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음 교정과 오픽시험 시 의연하게 넘길 스킬 등을 알려주셔서 수업에 지루함이 없었습니다.

숙제검사도 개인마다 봐주시고 암기한 표현을 발표할 수 있어 자신감도 생길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친근하지만 수강생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로 2주 내내 수업에 빠져서 수강했던 것 같습니다.

 

곧 시험인데 마무리 잘해서 좋은 결과 가지고 오겠습니다.

사실상, 환급정책 덕분에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아 책값만 내고 수강했던거나 다름없네요.

모든 출석을 이룬 저도 수고했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9.12.10

지니 강

그래, 은이 수고 많이 했어. 무엇보다도 기출을 많이 풀어보고 시험장에 가는게 중요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