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문코치님 잠도, 식사도 챙기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유주화
첨부
두 달째 소리드림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 
첫 달에 시기를 놓쳐 수강후기를 쓰지 못해 정말 속상했는데, 이번에는 성공이네요!  

우선, ‘영어는 덤이다!’라는 말에 완전 공감합니다. 소리드림은 자존감/자신감 수업+인생수업+진로탐색수업+ 더불어 영어?! 모든 것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영어를 꾸준히 배워나가는 과정에서 제 자존감도 높아지고, 정확한 목표설정이 필수적임을 느끼며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영어를 잘하는 친구들에게도 이 수업은 무조건 들어봐야 한다고 열심히 전파 중입니다. (영어는 덤이니까요, 전파를 잘 했는지 영어교사로 일하는 친구도 함께 하고 싶다네요캬캬) 

두 번째로 아이처럼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좋아요. 
저는 교사로 3년간 일을 했었고,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며 저도 많이 성장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저는 아이들이 사소한 것에도 신기해하고, 즐거워하고, 놀라워하는 순수함이 늘 부러웠어요.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아이들이 실수를 하더라도 다독여주고, 토닥여주며 한 뼘씩 모습을 보며 저도 때로는 유년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답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에 와서 아이가 되어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있네요. 영상을 보며, 시냅스를 하며, 따라해보며 아이들처럼 여러 감정을 느끼고 있어요. ^^ 또, 결과보다 과정을 즐기며 영어에 대한 부담감 없이 영어를 배우고 있음에 행복합니다. 
어쩌면 나이를 불문하고 다들 아이처럼 늘 배우고 성장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달도 열심히 들을게요! 소리드림 파이팅!

####!문코치님, 이 글은 꼭 보세요!####
늘 열심히 수강생들을 위해서 열심히 수업 준비해주셔서 정말로 기쁜 1인입니다. 
다만, 코치님 건강 챙기세요!! 잠도, 식사도 제대로 하시지 않는 것 같아 너무나 걱정이 됩니다. 백년만년 오랫동안 강의하시는 코치님의 꿈을 위해서라도 건강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제발 코치님을 위해서, 소리드리머들을 위해서 건강챙기시고, 건강하세요.  
P.S. 다음 달에도 건강을 챙기시지 않는다면, 매달 후기에 적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