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년동안 나를 바꿔놓은 소리드림
작성자
박수연
첨부
1년동안 나를 바꿔놓은 소리드림

1년하고도 1~2개월차를 접어든 직장인입니다. 1년전과 나의 모습을 비교했을때 참 많은것들이 바뀌었습니다. 

1년전의 저는 영어가 재미없었고 무서웠고 영어 앞에만 서면 자신이 없었습니다. 소리드림을 통해 영어라는건 공부가 아닌 언어였고 아기처럼 매일 해야하는것이라는걸 알게됐습니다. 그저 재밌게 즐기다 보니 벌써 1년이 훌쩍 지나있었습니다.
1년전엔 10시수업을 듣다가 시간을 아끼고(?) 싶어서 새벽으로 수업을 옮겼습니다. 
새벽을 깨우던 그 힘은 무엇이었을까요?
소리드림 수업은 정말 재밌었고, 새벽에 에너지를 주고, 함께하는 사람들과 서로 힘이 돼주면서 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번달도 리듬패턴과 팝송을 배우면서 많은걸 배웠습니다. 쉬운단문을 계속 연습해야겠다고 또 느낀 수업이었습니다. 
겨울왕국2를 봤는데 여지껏 배운 리듬패턴이 도배 되어있었고, 들리는게 신기했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단문을 연습하자!

시작 전 복습시간이 참 좋습니다~   전에  긴가민가 했던것들이 다음날 아침때 복습하면 정리가 되는 느낌입니다.

이번달엔 컨텐츠가 없어서 약간 아쉬웠지만 리듬패턴을 많이 배워서 좋았습니다~ 팝송 시냅스도 너무 잘돼서 재밌던 한달이었습니다

작년처럼 한달동안 캐롤 못배워서 아쉽지만..! 캐롤로 또 행복한 12월을 기대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