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챈들러처럼 웃는날이 오길!
작성자
김아리
첨부

챈들러처럼 웃는날이오길!

 

이번달에는 챈들러가 부사장자리를 박차고 자신이 하고싶은 일을 찾아 무급으로 인턴을 시작하는 내용을 시냅스하였습니다! 저한테는 챈들러처럼 내려놓을 직책도 책임질 가정도 없지만, 여태 하고싶은 일을 찾는데 노력하지 않았고 현실에 안주하기만 했었습니다! 하지만 소리드림을 만나 코치님말씀대로 스케치북도 쓰면서 제가 하고싶은 일에 대해 고민해보고 알아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챈들러가 무급으로 일하면서도 하고싶은 일을 해낸 후 멋지게 보여준 미소! 저도 그 미소를 짓기까지 과정이 힘들더라도 keep going 하겠습니다!!

 

저번달 피드백에 최신곡배우고 싶다고 썼는데 이번달에는 신나고 힙한 노래들을 배워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자신감영상까지 만들었답니다!!!! 그과정이 재밌고 내 자신이 이렇게까지 한다는게 너무 웃겼지만ㅋㅋㅋㅋㅋㅋㅋ 소리드림덕분에 이런것도 해보죠??이벤트 자주 해주세요>_

 

이거는 그냥 장기수강생의 조그마한 의견인데 유튭컨텐츠 여자목소리도 해보고싶습니다 ㅎㅎㅎㅎ 녹파할때 남자목소리를 나도 모르게 따라하게 되는데 ㅎㅎㅎㅎㅎ 올만에 여자 컨텐츠도 부탁드려요!!! 11월달도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12월도 너무 기대됩니다 아자 소리드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