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주5일 저녁반 700
작성자
나민자
첨부
영어시험공부하려면 강남에 잇는 3대 어학원으로 가라!
그중 저는 영단기를 선택!!!
 

작년 여름에 영단기에서 토스인강을 듣고 목표점수 획득한게 인연이 되어 다시 영단기를 찾았는데요.

토스끝나고 토익도 받아둬야겟다는 생각에 인강을 수강했으나
티비켜구 인강시청, 밥먹으면서 시청등 제대로 하지도 않고 기간이 끝나버렷고, 시간이 흘러버렸고 올해 다시 맘잡고 해보려고 오프라인을 등록했습니다. 
 
작년에 인강을 들으면서 설명을 너무 잘 하시는 권오경선생님 강좌가 마침 저녁반에 있어 초이스를 했고, 지금 2달째수강,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제 지인한테 권선생님 오프라인 듣는다고 했더니, "오프라인도 똑같이 웃김?"하고 물어보더라고요.하하하 , 인강들으면서 개콘보는 느낌이 있긴했었지요 ㅋ.
 
영어를 잘 해서 인생이 바뀌는 경우 종종 목격하고 영어를 해야겟다 결심을 하고 꾸준히 회화공부를 하고 잇엇지만
회회같은 경우 아는 단어 몇개만 가지고도 외국인과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외국인들도 뭐 이상하게 발음 다 틀리게 말해도 알아는 듣더라고요.
사무실에 인도개발자들이 좀 있는데 친구할 정도로는 하거든요 ㅠㅠ인도영어라서 그러듯 ㅜㅜbut 토익점수 안 나옴 ㅠ
거기다 공대출신이라 자격증이 많은데 자격증은 커트라인넘기기 시험이라 모르면 패스, 어려우면 패스 이런식으로 해와서 토익이랑 좀 안 맞는 듯해요,,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항상 강조하는 말씀을 통해 조금씩 고치고 있습니다. 이런 건 인강통해서 각인되긴 힘들수도 잇겟어요.
고득점을 받으려면 꼼꼼히 해야 하고 문제를 풀때는 왜 이게 답이 아닌지 정확히 하나씩 보기를 다 봐라. 고득점을 받으려면 토익영어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 ㅠㅠㅠㅠ
조만간 받을 고득점 공인점수,, 받아두면 필요한 때가 있을 듯,,
 
(선생님수업 차별화)
1.수업시간 전에 선생님과 함께하는 엘씨테스트, 단어테스트가 전 너무 좋았습니다. 아는 줄 알았던 단어도 꽤 틀렸고 전날 배운 중요(?)단어를 리뷰할 수 있었습니다. 
2.엘씨같은 경우 그냥 지나갈 내용을 무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예를 들면 저 같은 경우는 팟1에 나오는 unoccupied 이 단어가 occupied랑 별 차이 없이 둘다 occupied로 들렸는데요. 들어보면 un이게 으으응(?) 이렇게 먼가 흐릿하게 소리가 있을 거라고 팁을 알려주신다던지 potted plant의.경우도 한국은 화분이라고 표현하지만 미국은 식물을 강조하는 표현, 사고의 차이도 알려주십니다. 
3.알씨같은 경우는 우선 교재자체가 무척 알찼다란 생각이 들었는데요. 첫달은 700+한달에끝내기로 숲을 보고나서 영단기토익기술로 나무를 알아가는 식이었단 생각이 드네요, 토익기술에 나오는 문법과 보카만 챙겨도 900금방 찍을 꺼 같네요. 거기에 설명을 무지 잘해주셔서 이해가 빨리된듯하고요.
4.수업시간후에 질문을 하면 명쾌하게 대답을 해주시고, 따로 공부중에 카톡으로 질문을 하면 늦더라도 꼭 답을 해주십니다. 여러 번 질문했는데도 장문으로 상세하게 답변 해주셨답니다.
5.AND 아재개그 짱조아요. ♡
 
 
11월초에 시험보려고 신청해 놨구요. 시험보고도 후기올려야겟네요.
 
수업 강력추천하고요. 오프라인시간안되시면 인강이라도 들어보세요. 강추추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