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첫번째: 좋아하는 것 하기, 두번째: 끝까지 하기
작성자
장연우
첨부

안녕하세요! 대학원을 다니면서 새벽반 수업을 듣는 학생입니다.

 

이번달 컨텐츠는 로스에 관한 이야기 였는데, 너무 재미 있게 본 것 같아요!

사실 미드컨텐츠에서 재미를 느낀 것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감탄했던 것 같아요.

왜 로스가 젊은 나이에 그렇게 까지 올라 갈수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컨텐츠 였던 것 같습니다.

그 답은 첫번째, 좋아하는 것 하기, 두번째, 끝까지 하기 였던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하다 보면, 어떻게 해서든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실 로스가 수업을 포기할 거라고 생각하며 봤는데 ㅋㅋㅋ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되어도, 계속해나아가려는 의지를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노래를 부르다가 It's my life. 라고 다같이 외칠 때는 그래, 내가 내 인생을 살아야지! 누가 살아주겠어! 라고 생각하며 불렀던 것같습니다.

 

이번달은 제 비전을 확고 하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전에는 비전을 말하는 게 자신이 없었는데, 지금은 조금의 자신김감은 생긴 것 같습니다.

왜냐면 끝까지 할 꺼니까, 몇번의 실패는 두렵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갔습니다.

 

최근 약간의 슬럼프아닌 슬럼프가 왔었습니다. 하던 실험은 다 망치고, 6~7개월 동안 하던 실험에 진전은 없고..ㅎㅎㅎ.. 답답해서 혼자 운 적도 있었는데

매일 아침에 즐겁게 배우고, 또 마지막 갈때 코치님의 화이팅!힘내자! 라고 외쳐주시는 모습덕에 살포시 지나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좀 더 좀 더 발전하고 성장해서 코치님 까페에도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이번 달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 달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