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지니쌤 추천이유 : 오픽 처음이라 고민하는 분들 보세요.
작성자
오예리
첨부

이번 10월 초에 [10일 완성반]을 들었습니다.

스피킹 시험을 위한 강의 자체가 처음이라 2주안에 될까 반신반의했는데

웬걸...지니쌤 현강 들으면 가능하다는 걸 몸소 체험했습니다. (반드시 현강! 현장에서 말하는 연습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 그리고 선생님께서 고쳐주시기 때문!)

강의구성이 너무 체계적이라 초보도 점수를 받을 수 있게끔 가르쳐주시고

매일 나오는 숙제가 양이 꽤 있으나 숙제를 열심히 해오고 잘 따라오면 나도 몰랐던 내 모습을 보게 됩니다.

다같이 듣는 수업인데도 개인을 봐주는 듯한 희한한 수업입니다.

다만, 주의사항이라면... 2주동안 숙제를 감당할 수 있을만한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오픽 뿐만 아니라 어떤 공부든 선생님께선 최선의 강의를 다하시고 나머지 몫은 본인이 채우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공부나 일을 겸하고 있다면 따라가기가 힘들 수 있어요. (숙제를 안해오면 반에도 선생님께도 민폐입니다..ㅠㅠ)

저처럼 스피킹 기본이 안되있거나 시간 여유가 없어서 본인 숙제 퀄리티가 맘에 안들면 재수강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초보자들은 스피킹 강의 보통 재수강 많이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2주 해서 IM2 -> 4주하고나면 IH 이런식으로 차근차근...)

단기간 끝낼 분은 안일한 생각말고 2주동안 미친듯이 하겠다하는 사람이 오시는 게 좋을거에요. 물론 수업은 너무 웃기고 재밌습니다.ㅋㅋ

저는 중간에 하반기 입사지원을 급하게 준비하느라 10일 중 5일은 숙제를 못해서 실력이 늘다 말았지만

(숙제 안해가도 되는구나 생각하면 오해입니다. 저만 안해간거라 비참했습니다..이 자리를 빌려 쌤..스터디분들 죄송..ㅠㅠ)

선생님만 따라가면 목표하는 IH를 받을 수 있다는 확신이 이번 기회에 생겼기 때문에

다른 거 다 정리하고 11월에 재수강해서 오픽만 집중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다음엔 성적 후기로 찾아뵐게요.

같이 들어요~^^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9.10.25

지니 강

예리야~ 충분히 포텐 있어. 11월에 함 다시 하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