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소리드림 첫 달 후기] 소리드림 존재에 감사하는 9월 첫 달 수업, 그리고 앞으로!
작성자
이윤지
첨부

나름 정말 노력해도 자꾸만 좌절되는 영어실력이였지만 영어에 대한 간절함 하나로 워킹홀리데이 도전하였습니다!!


비자가 나온 후 다시 한번 나를 위한 영어 공부를 시작하자는 마음에 듣게 된 소리드림 수업! 


 


우선 저는 영어를 참 좋아하지만 울렁증이 심했고, 노래방에서 좋아하는 팝송을 따라부르긴 커녕 한국 노래에서도 영어 가사가 나오면 아는 가사여도 당황부터 하던 사람이였습니다.


 


소리드림 첫 수업날 학원에서 다들 자연스럽게 노래를 부르고 가사를 느끼며 율동하는 모습에 " 어.. 뭔가 인생에 큰 터닝포인트가 생길 것 같아"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강남에서 집까지 왕복 3시간, 끝나고 학교를,알바를 달려 가야하는 학생임에도 저는 9월 첫 수업, 올 출석을 했습니다!


정말 "학원가기 싫다." 라는 생각이 한번도 안들었던 코치님의 귀중한 수업입니다.  오늘 종강 후 올 출석 도장을 받고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한 달 동안 배운 노래를 자랑스럽게


연기하며 부르는 제 자신에 정말 놀랐습니다. ;) 나도 할 수 있구나.


 


처음 노래 시냅스를 할 때 사실 정말 울컥할 정도로 내가 영어를 말하면서 이렇게 감정 이입을 한 적이 있었나, 내 꿈을 위해 정말 진심을 담아 수업을 들으며 결심한 그 순간의 감정들을 잊지못해요. 다신 잊지 않고 살아갈 것 입니다 ㅠㅠ 


열심히 시냅스를 하고, 아직은 조금 부족한 녹음파일과 리듬노트 정리지만 열심히 감을 잡아가고있습니다. 매일 집에서 책상에 앉아서 공책 펼쳐 놓고 적는 공부가 아닌녹음 파일을 만들면서 문장을 익히는 방법을 터득 중입니다! 부모님 조차 그 문장을 따라하실 정도로 연습을 하고나니 이렇게 공부가 재미있고 영어는 절때로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을 새삼 느껴요.


"된다된다된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하라" 시던 코치님의 응원에 정말 좋아하는 영어를 이제야 온전히 자신을 위해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한방울 한방울 꾸준히 하다 보면 정말 언젠간 이 두려움과 울렁증이 사라져있을거라 믿어요! 워홀 가는 그날까지, 현지에서도 소리드림과 함께 공부할거에요! 


10월 강의도 너무너무 기대중입니다 !!! 점점 더 공부 반법과 활용법에 감을 잡아 볼 예정입니다! 목표들이 살아나고있어요!


언제나 긍정적으로 학생들을 이끄시는 정말 성공헬퍼 문성용 코치님 존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영어에 대한 간지러움이 있으신분들 , 소리드림과 동행해야해요. 이건 정말 팩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