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I'm free to be whatever I~~
작성자
남고은
첨부

9월도 소리드림과 함께해서 행복한 한달이었다. (I had a great day though...)

비록 목감기에 걸려서 힘들고 지치는 날도 있었지만 다행히 get through this! 해서 다시 회복하고 있는중이다~~!

이번 달은 정말 다양한 리듬패턴들을 많이 배웠다. 'I had to, I like, I really'는 내가 평소에도 정말 자주쓰는 리듬패턴들이어서 반가웠고,

시냅스가 잘 안되어서 어려웠던 'seem'는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조금은 친해진듯 하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것은 팝송 'Whatever' 과 'Speechless'였다! 평소에도 노래를 좋아하고 즐겨듣는 나는 팝송을 통해 알게되는 리듬패턴과 느낌을 정말 좋아한다.

Whatever, Whatever it is는 나와 비슷한 점이 많아서 앞으로 내가 말하거나 쓰는 문장들에 많이 등장할 예정이다. 'All I know'을 떠올릴 때마다는 자스민의 힘, 자신감이

많이 생각날 것이다. 이렇듯, 9월에도 나는 소리드림과 함께 영어를 느끼고 즐기며 배웠다! 다가올 10월도 기대하며 All I Know is I just Keep go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