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그웬쌤 강의는 돈을 더 내도 아깝지 않을 만한 강의입니다!
작성자
천윤정
첨부
저는  이번 그웬 선생님의 강의를 듣기 전,
해*스 토익스피킹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독학을 했었습니다.

제 나름대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말을 많이 뱉으려고 노력했었지만,
영단기의 그웬쌤의 현강을 듣고 나니 그동안 제가 했던 공부는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걸 알게됐습니다.

스피킹을 연습하는데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연습을 하는 환경과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영단기 그웬선생님의 현장강의는 소심하고 수줍은 제가 스스럼없이 큰 목소리로 영어를 내뱉는 연습을 하는데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밝은 에너지와 귀에 쏙쏙 박히는 수업스킬,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들로
수강생들의 스피킹 실력을 끌어올려 주셨습니다.

저희가 많이 틀리거나, 헷갈려하는 발음, 강세, 억양 등을 바로 바로 캐치해서 바로잡아주시고, 영어를 말로 내뱉는데에 가장 기본적으로 지녀야 할 자세 또한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이 전에는 다소 어색했던 영어로 말하고 있는 제 모습이 점점 익숙해지고, 다듬어지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이 뿐만 아니라, 수업을 듣는 입장에서 수업이 물 흐르듯이 진행되고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8일이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커리큘럼이 탄탄히 짜여져 있었습니다.
덕분에 토익스피킹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지를 완전히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또, 수강생 입장으로서  저희와 함께 수업을 들으며 조교 역할을 해주신 메이커스 분들의 역할 또한 굉장히 소중히 느껴졌습니다. 
메이커스 분들이 함께함으로서 수업의 분위기가 더 적극적으로 흘러간다는 것이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들었던 영단기의 그웬선생님 강의는 수강료를 더 많이 내도 아깝지 않았을 강의였습니다.  앞으로 친구나 지인들이 토익스피킹에 대해 물어본다면 저는 주저없이 영단기의 그웬선생님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드릴 것 같아요.

짧은 기간이지만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주신 그웬쌤과 메이커스분들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