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8월수강후기] Have 안다고 아는게 아니었다
작성자
김아리
첨부

소리드림 장기수강생으로써 정말 언제나 즐겁게 수업을 듣고있지만 이번달 수업은 특히 더욱 좋았다!


 


평소에 아무렇지않게 쓰던 Have를 그냥 “가지다” 라는 사전적 의미가 아니라 여러가지 상황, 정말 매일매일 상황을 반복적으로 다양하게 보면서 have가 가지고 있는 느낌을 캐치할 수 있었다.


또한 have 와 get 의 차이도 상황들을 보면서 시냅스 할 수 있었는데, 그 전에는 “ 뭐 둘다 똑같이 가지다라는 의미가 있으니 내가 쓰고 싶은 단어만 써야지” 라고 생각했던 내가 창피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시 한 번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언어”라는 것을 이번 달 수업을 통해 깨닫게 되었다. 사전적인 의미로 단어를 배열해 말하는 것이 아닌 상황을 통해 배우고 시냅스한 후  나의 상황에 맞게 표현해내려고 노력하면서 정말 내가 언어를 배우고 있구나 라고 느끼며 매일 여러가지 다양한 상황들을 찾아오시는 코치님의 정성에 감사드린다.


이번달은 노래들도 신나게 배울 수있었는데, 40여년전 노래부터 내가 좋아하는 dj의 노래까지! 신나게 즐기며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 (코치님 저 빠른 노래 좋아요 신나는 노래 많이 해주세요 S2)


 


한가지 아쉬운 점은 수업내용에 따라 진도가 느릴때도 있고 훅 몰아칠때도 있어서 정신없을때도 있지만, 하나라도 더 알아가자는 생각으로 그것 또한 즐겁게 즐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소리드림 홧팅! 코치님 홧팅!  우리는 된다된다된다~~~~~~~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