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2년이 지나도 그웬
작성자
변정우
첨부

First of all, I'm sorry to hear about the '토스 2년 만료'.

However, I am happy to say that there is a way to help me out.

After looking into the situation, I came up with the following suggestion.

I think it is a good idea to join Gwen's class again.

That should be suuuuuper effective.

 

그렇다. 2년이 지나면 토익스피킹 점수가 말도 없이 사라지는 X같은 E사의 정책 떄문에 나는 정확히 2년이 지나서 다시 토익스피킹 점수를 따야했다.

비싼 시험 가격 때문에 혼자 공부할까도 고민했지만, 그래도 스피킹 시험은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다시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다.

2년 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그웬쌤의 강의를 들었는데, 그때 정말 하라는 대로만 했더니 원하는 점수가 나와서 이번에도 다시 그웬쌤의 강의가 생각이 났다.

고민할 것도 없이 그웬쌤의 강의를 수강신청했다.

 

2년뒤에 다시 만난 그웬쌤...

세월이 지났지만 변한건 핑크색 머리색깔뿐...

2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방부제 미모와 항상 자신감에 넘치는 열정적인 강의. 그리고 완벽한 커리큘럼.

거기에다가 더해진 미남, 미녀의 어벤져스 메이커스 님들.

한 분은 윤보미를 닮고, 한 분은 노현정을 닮고, 한분은 류준열을, 한분은 팀버튼 감독의 에니메이션 '코렐라인: 비밀의 문'에 나오는 남자주인공 '와이비'를 닮았다.

 

2년만에 다시 강의를 들었지만, 2년전에 워낙 귀에 박히게 강의를 잘해주셔서 그랬는지, 아니면 내가 머리가 좋은건지, 

파트2와 파트5 템플릿 암기가 숙제였지만, 2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암기가 되어 있어 따로 외우는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단지 좀 힘들었던게 있다면, 영국발음과 억양이 좋아 자꾸 영국식으로 연습하다가 다시 미국식으로 하려 하니, 쉽게 고쳐지지가 않음...Damn it!)

 

이렇게 2년이 지나도 다시 선택하게 된건, 믿음이 있으니깐... 정말 따라가기만 하면 점수가 나오니깐... 1의 고민도 없이 다시 선택하게 되는 명강의이다.

쉬는 시간이 없는 강의지만,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지루할 틈도 없고, 오히려 공부가 재밌어지는 강의...☆

정말 강추합니다~

 

P.S 1 .  Give me 5 sets of free Mo- e- go -sa

P.S 2.  제주도 해장국은 은희네도 좋지만, 진짜 속풀이 해장이 필요할땐 '해바라기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