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위대한 쇼맨 파워!!!
작성자
용지민
첨부

 

저의 수강후기를 말하자면요!

 

우선, 이번 달 ‘위대한 쇼맨’ 팝송을 위주로 노래를 배워서 너무 행복했어요! 평소에 million dreams 노래를 굉장히 좋아했는데요. 이렇게 소리드림에서 배울 수 있는 날이 올지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그리고 그 이외에 위대한 쇼맨 곡 여러 개를 배웠는데 다음에 위대한 쇼맨을 보면 또 느낌이 새로울 것 같아요.
[수업 전]
음악을 들으면서 잠을 깨우고 저번 주 어제 배웠던 리듬패턴을 계속 복습해 주셔서 나중에는 저절로 말하게 되고 들을 때도 시냅스가 너무 잘 되고, I have, I’ve got, I have got to에 대한 차이점이 확실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수업 중]
다른 달보다 코치님의 말 한마디 한마디를 더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했는데, 코치님이 설명하는 의도와 그 즐거움이 배가 되었다. 그리고 수업에 전체적으로 집중이 잘되었다.
요즘 나의 비전에 대해서 굉장히 고민이많았는데 How to find your passion을 보고 내 비전을 어떻게 제대로 찾아야되는지 느껴야되는지 깨닳았다. 그리고 항상 아침에 비전의 대한 이야기를 해서 한편으로는 나의 비전이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그 수업을 통해 해소가 된 것이 더 컸다.
그리고 위대한 쇼맨 노래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까 더 배우고 싶고 내용을 잘 시냅스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약 8개월간 팝송을 배울 때는 스스로 내용을 이해해 보겠다는 생각을 못하고 그냥 가르쳐주시는 방식이였는데 이번 달을 ‘시냅스해보세요’ 그러시는데 뭔가 때려맞은 기분이였다. 그리고 한주 한주가 지나면서 내가 스스로가 시냅스하고 내용이 이런 느낌이구나 라고 추측하면서 맞아 떨어질 때 너무 행복했다. 노래의 시냅스가 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기뻤다.
그리고 단어가 이 사람 저 사람 목소리를 들었을 때, 처음에는 이질감이 많이 들었는데 이제는 수업 때 전혀 이질감이 없고 단어를 이 소리 저소리에도 적응을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너무 즐겁고 굉장히 흥미로웠다. 저번 달 수업보다 수업의 퀄리티와 느낌이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