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We're going to the other side!
작성자
이형찬
첨부

이번 7월달은 컨텐츠 노래 너무 최고였다!

 

컨텐츠-How to find your passion 이번 달 배운 유튜브 컨텐츠는 아마 내 최애 컨텐츠가 되지 않을까 싶다. 리듬강세 훈련하기가 너무 좋고 음폭이 내가 딱 원하는 그런 스타일이서 정말 너무 즐거웠다. 또한 비전을 어떻게 찾아야할지 한번 더 생각하게 해주는 그런 컨텐였다.

 

노래-이번 달에는 The greatest show man 노래를 많이 배웠는데 시냅스를 잘하면 노래를 외우려고 하지 않아도 외워지고 표정을 지으려하지 않아도 노래 가사처럼 짓게 되는 그런 현상을 처음으로 느꼈다. 특히 A million dreams는 단 한번도 외워야지 라는 생각을 가진 적없이 그냥 너무 내용이 좋고 멜로디가 좋아서 시냅스를 계속했는데 샤워하면서 완곡하는 내 모습을 보고 정말 시냅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노래에서는 내가 생각하지 못한 영어적인 표현들도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시간 날때 The greast show man 을 다시 봐야겠다.

 

그리고 이번 달 특히 좋았던 것은 복습이었다! 이번 달에는 코치님이 저번보다 복습을 수업 초반에 정말 많이 해주셔서 배운 느낌패턴들이 남에게 설명할 수 있을정도로 시냅스가 잘 되었다. 그리고 복습 할 때마다 좀 더 깊게 이해가 되어서 너무 좋았다.

 아쉬운 점- 개인적으로 이번 달은 아쉬운 점이 없다. 오랜만에 새벽반을 들어서 살짝 졸기도 한 내 자신이 아쉬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