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초긍정소리드림
작성자
박동준
첨부


긍정에너지로 부정을 몰아버리는 영어를 배우고 말하다 보니 더 쉽고 기분 좋게 영어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어렵고 피하고 싶었던 영어가 지금은 너무 재미있다고 느끼는 이유는 이 소리드림의 강력한 해피에너지 덕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낀 한 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풍성한 리듬패턴을 통해 다양한 표현방법을 익히고 있습니다. 특히 쉬운 단어들이 뭉쳐서 만들어진 듣기 어려운 소리들이 적응되어가고 입에 붙어가면서 전에는 듣지 못하던 부분들을 당연한 듯 잡아내고 있는 모습에 놀라곤 합니다. 시즌제로 접어들어 리듬패턴을 느낌패턴과 동작패턴으로 용어를 구분해주신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문법적인 설명이 분명히 아닌데 문법적으로 이해시켜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문장을 확장하는 방법이나, 문장형식에 대한 부분을 자연스럽고 쉬운 말로 풀어서 느낌만 전달해주시는 교수법에 정말 감탄하였습니다. 말이라는 것이 문법을 따져가면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소통을 위해 자연스럽게 지키는 법칙들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법칙을 패턴으로 만들어 외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상황과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말할 수 있게 가이드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떠먹여주는 수업이 아닌 스스로 영어 독립을 이뤄낼 수 있도록 가이드해 주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다시 한번 더 자신감의 중요성을 느낀 순간이 있었습니다. 소리드림에서 영어를 배우고 있지만 자신감을 함께 얻어가고 있다는 것에 감사드리며 영어와 함께 영어 그 이상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힘이 되고 일상이 즐거워지는 팝송들을 배우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 소리드림과 함께하며 배운 팝송들이 플레이리스트에 가득합니다. 저는 정말 노래를 잘 못하는 사람이지만 다같이 따라 부르며 에너지를 받는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6월달에도 더 신나고 행복한 곡들 배워보고 싶습니다.

언제나 설레고 기대되는 수업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