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최고의 강의! 한번 들어보시면 다시 또 듣게 되실겁니다~
작성자
용지민
첨부

소리드림을 일 년째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저는 2018년 3월부터 소리드림 수업을 듣기 시작했는데요. 사실 저는 다른 학원들에서 방황도 많이 했습니다. 토익 학원도 다녀보고 과외학원도 다녀보고 그리고 해x스 민x철어학원 각종 스터x서치 등 회화 스터디까지도 마다하지 않고 대학 4년내내 영어를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죠.


그치만 다른 학원들은 수업이 너무 재미가 없고 딱딱했으며 너무 왕초보 수준이었던 제 영어 실력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자존감만 떨어져갔었어요.
그리고 우연히 F이스북에서 소리드림 광고를 보고 이 소리드림에 완전히 빠지게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수업 방식은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이 수업을 들으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 ‘또 나 방황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을 했지만 저는 안하는 거보다 낫다 생각했고, 인터넷강의부터 듣기 시작해서 흥미가 커져서 오프라인 강의를 듣게 되면서 완전 빠지게 되었습니다.
제가 빠지게 된 3가지 이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영어를 영어 자체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 상당히 저는 좋았습니다. 마치 외국 아기처럼요. 외국 아기들은 한국어를 거쳐서 단어랑 말을 이해하지 않는 것처럼 우리도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하지 않고 영어 그대로 받아 들일 수 있고 말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로 리듬패턴이라는 것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습니다 –하고 싶습니다 –입니다 등등 우리나라 말도 기초적으로 말할 때의 패턴이 있는 것처럼 영어의 문장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틀을 알려주십니다. 보다 쉽고 보다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 어떻게 영어공부를 해야 하는 지를 가이드 해준다는 점입니다. 영어일기 영어녹음파일 동기부여 리듬패턴정리 등. 이 수업이 아닌 스스로 미드를 보고 공부를 할 수 있게 독립을 도와준다는 점입니다.


저도 감히 제가 잘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정말 1년전과는 전혀 다른 저를 발견합니다. 이제 매일 1시간씩 전화영어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이 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꾸준히 하고 있을 수 있던 건 정말 탄탄한 연구를 통한 짜임새 있는 수업 그리고 이 수업이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