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함께하는 소리드림
작성자
박동준
첨부

벚꽃이 피고 진 4월의 소리드림에서는 영어공부를 하면서 동시에 주변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습니다. Count On Me, One Call Away, You Will Be Found 와 같은 노래들은 힘들 때 누군가 주변에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돌아보게 해주었습니다. 10개월이 넘게 소리드림과 함께하면서 팝송을 그저 외워서 따라 부르는 것이 아닌 영어로 된 가사 자체를 영어로 받아들이고 느낄 수 있게 되면서 감동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어지는 5월에도 좋은 곡들로 마음도 채우고 영어공부도 즐겁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소개해 주세요!


소리드림과 함께하면서 처음으로 프렌즈 컨텐츠로 시작했는데 에피소드를 이어서 쭉 배우고 꼼꼼하게 건너 뛰는 내용없이 다음 달에 거쳐 컨텐츠를 이어서 배울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해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두 달에 걸쳐 에피소드를 소화하게 되어서 이야기 흐름을 놓치지 않고 관련 좋은 표현들을 함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느낌패턴과 리듬패턴의 예문이 많아지고 다양한 상황들을 계속 소개해 주셔서 영어로 말을 시작하거나 쉬운 단어의 조합이 새로운 소리를 낼 때 바로 이해하고 반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소리의 덩어리를 하나씩 쌓아가다 보니 듣는 걸 넘어 말로 내뱉을 수 있는 덩어리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어로 하고 싶은 말 다하고 싶어서 소리드림을 찾았었습니다. 점점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표현으로 말할 수 있게 된 저를 보면서 너무 신기하고 즐겁습니다. 이전보다 많은 성장이 있었지만 동시에 부족함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5월달 수업도 벌써 등록했습니다! 즐겁고 빠이팅 넘치는 소리드림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