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2개월(1년) 장기수강생 후기
작성자
이진우
첨부

11월 컨텐츠는 when u feel like quitting, remember all of those who said u failed & remember why u started.

컨텐츠를 공부하는 것을 떠나서 문장에서 보이듯,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절대 포기하지 않게 하는 마법의 주문같은 한달이었어요!!

저는 다행히!! 소리드림을 만나기 전부터 제가 좋아하는 일과 꿈을 향해 나가고 있는 사람 이었습니다 (많이 돌아 오긴 했지만 후회없습니다)

그런데!! 영어가 꼭 필요하고 영어가 제 인생에 플러스가 되면, 제 꿈이 더욱 확장되고 멀리 갈 수 있는 중요한 key 입니다.

교환학생도 다녀왔지만, 외국에 나가서 경험하고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말이 되고 내가 준비가 되었을때 비로소 그 기회를 잡고 내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것을

뼈져리게 느낀 경험이었습니다.

이번 한달은 제가 논문을 쓰면서 어려움이 많고 스트레스가 계속 있는 시간 이었지만, 소리드림에 와서 스트레스를 풀고 미래를 생각하고 극복했지요

그리고 내가 왜 그만둘수 없는지 마법의 주문 콘텐츠를 연습하면서요!!

수업 이외의 건의사항을 드리자면,

우리 소리드리머들이 항상열정이 넘쳐서 수업후에 강의실이 너무 후끈후끈 해요. 공기 정화좀 부탁드릴 수있을까요?

창문열어 환기나,, 공기청정기요... ㅠㅠ 소리드리며 열정을 누를수는 없으니까요 ㅎㅎ

 

앞으로 소리드림을 수강하려는 분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분들 보다 어느정도 영어를 하시는 분들께 오히려 추천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저도 토플, 텝스 점수가 어느정도 있고 대학원생활 중에 항상 영어논문을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회화 이것은 전혀 다른 문제랍니다. 많이 듣고 많이 말하는 사람이 잘하게 되어 있어요. 한국사람은 많이 읽고 외워왔지만 듣고 말하는것은 안했어요.

제가 산 증인입니다. ㅎㅎ 소리드림을 만나면 영어에 재미+ 시너지가 엄청나게 뿜뿜.

저에게 이제 소리드림은 일종의 routine이자 취미생활입니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