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6개월차 장기 수강생(ft. 친구 10명 현장 강의 영업...★)
작성자
최소라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16개월차 장기 수강생입니다.

연속적으로 16개월을 수강한 건 아니지만 2015년부터 시작해서 정말 오랫 동안 소리드림과 함께 하고 있어요.

소리드림은 영어를 정말 부담 없이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레벨에 상관 없이 쉽고 재미 있게 진짜 미국인이 사용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곳!

 

오랫 동안 수강하면서 주위 직장 동료, 친구들을 진짜 많이 데리고 왔었는데(세어보니 무려 10명..ㅋㅋㅋ)

11월은 정말 가끔씩 보고 지내던 친했던 친구랑 새벽에 매일 수업을 같이 들어서 정말 좋았어요.

직장인이어서 친구들을 자주 만나지 못 했는데 수업 들으면서 영어 얘기, 미래 얘기 할 이야기가 많아서

친구랑 더 가까워지고 매일 영어 얘기 나누고 미래에 대한 얘기 나눌 수 있어서 더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데려온 지인들은 초보자에서 중급 이상 영어를 상당히 잘 구사하는 사람까지 다양했어요.

근데 이렇게 모두 영어 레벨이 다름에도 수업 만족도 백프로..ㅋㅋㅋㅋ 소리드림의 매력이 아닐까 싶어요!

초보자 분들도 걱정 없이 들으실 수 있고,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도 물론 재밌게 들으실 수 있는 수업이에요.

그리고 수업에서 영어만 얻어가는 게 아니라 어떻게 자기 중심을 잡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야 하나 많이 고민해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수업 들을텐데 영어도 얻고, 제가 또 어떻게 즐겁게 잘 살아가야하는지 많이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음 달은 캐롤로 수업을 한다는데 정말 기대 돼요.

제가 소리드림 처음 들었던 달에 캐롤 수업을 했는데 팝알못, 캐알못이었던 저는 덕분에 정말 반짝반짝한 12월을 보냈습니다.

 

2018년 12월도 소리드림과 함께 반짝반짝하게 마무리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