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소리드림 11월 수강 후기
작성자
박수연
첨부

이번이 세달째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11월엔 처음으로 새벽반으로 듣게 되었는데 정말 정말 활기찬 한달이었습니다!

꽉 찬 강의실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새벽부터 영어로 힘차게 하루를 불태우는것을 보고 많은것을 느낀 한달이었습니다.

이번달 컨텐츠는 거의 소리지르다시피(?) 강한 말투의 컨텐츠였지만.. 담고있는 내용이 너무 좋아 시냅스가 잘 되었습니다.

같이 따라하느라 목은 좀 아팠지만(ㅋㅋㅋㅋㅋㅋ) 제 마음에도 머리에도 강하게 남았네요~ 

이번달의 팝송 One step At A time 또한 부를때 최대한 시냅스 하면서 불렀습니다.

너무 빨라서 진짜 100번이상은 듣고 따라한것같아요!! 어려웠지만 많이 따라 부른만큼 지금은 입에도 촥촥 잘 붙어서 노래가 나옵니다~

노래는 늘 재밌어요!_! 노래에서 나오는 리듬패턴들이 오히려 기억에 더 잘 남더라구요 저는!

따라부를때마다 시냅스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12월 캐롤도 기대중입니다!! 얼른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끼고싶어요~

 

전반적으로 이번달 수업은 10월보다도 더 힘이 됐던 한달이었습니다.

하루하루를 정말 열심히 살고 계시는 코치님과 주위분들보고 같이 힘 얻어갑니다. 저도 덩달아 주위분들에게 에너지를 나눠줄 수 있는 12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이것을 해야하는 이유가 단지 '영어를 잘하고싶다' 가 아닌 내가 꿈꾸고 있는 비전들로 정말 '영어가 덤'인 삶이 되길 소망하며 아침을 깨우고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

합니다. 11월도 최선을 다해주신 코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내 삶에 대한 태도가 변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12월도 Keep Go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