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문성용 소리드림 11월 수강 후기
작성자
방연수
첨부

 10월에 이어 11월도 새벽수업으로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전반적으로 정말 좋았던 수업이었습니다.

비록 처음 새로운 컨텐츠를 들었을 땐, 아주 굵고 강한 목소리로 When you feel like quitting 이 나와서 놀라긴 했지만요ㅎㅎ

새로운 컨텐츠의 내용자체가 저에게 힘을 주는 말들이었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 때, 목소리가 잘 안나와서 힘들 때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좋은 문구를 계속해서 반복해서 듣고 따라하는 것은 정말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어를 배우면서 인생에 대한 교훈을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수업 시간에 응원이 되는 말과, 변화한 친구들의 이야기들을 짧막하게 말씀 해 주시곤헸는데 제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당장 보이지 않는 결과물에 대한 저의 어리석은 조급함을 다독여 주시는 느낌이랄까요?

 11월 내내 지각하지 않고 올출을 했습니다. 학원을 가는 일 자체가 제게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함께 신나게 노래를 부르를 수강생분들 사이에 있다 보면 부정적인 마음도 긍정적으로 바뀌고,

앞에서 강의하시는 코치님의 모습을 보면 졸음으로 위축되던 자세도 다시 세우게 됐습니다.

이러한 제 변화가 저는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함께 할겁니다. 앞으로도 멋진강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