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3개월차 후기
작성자
차하얀별
첨부

9월달부터 다니기 시작한 직장인입니다.

9월, 10월은 저녁영상반을 수강했는데 실제 강의 분위기가 궁금해서 11월은 새벽반으로 등록했었어요.

들어보니 영상반보다 좀 더 열정이 더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물론 영상반도 좋으니 시간 안되시는 분들은 영상반 들으셔도 충분하실겁니다.)

그리고 소리드림의 꽃이라는 스터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보통 혼자 학원을 다니니까 수업만 듣고 가면 나태해지는데 수업 후 스터디 참여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혼자 하면 금방 나태해지는데 혼자가 아니라 스터디원들과 함께 하니까 실력이 많이 늘더라구요. 

그리고 코치님이 수업 도중에 팩폭을 많이 날려주시는데 그럴때마다 저는 제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고 좋더라구요. 

영어만 배우는게 아니라 내 자신의 삶의 의미, 본질 등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소리드림에서는 최소 매일 4문장 총 40분 녹음 파일 만들기, 매일 영어일기 쓰기를 해야 합니다. 

저는 9월 첫달에는 녹음파일을 만들지 않았고, 10월부터 녹음파일 만들기를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하려고 마음먹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그렇지만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부끄럽진 않았고, 영어 리듬감을 익히기 위해서는 녹음파일 만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그냥 학원에서 코치님과 스터디 헬퍼님이 시키는 대로만 꾸준히 하면 영어를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코치님께서 밥 준비 다 해서 입 앞까지 가져다 주시거든요 그거 그냥 먹으면 됩니다. 꾸준히.

저는 사는 동안 영어를 싫어했기 때문에 담 쌓고 지냈지만 최근에 필요성을 느껴서 여러 학원을 알아보던중 소리드림을 등록한건데 

제 첫 영어회화학원으로 완전 만족합니다. 계속 꾸준히 다닐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