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Quitting, that's for those who have no heart!
작성자
신은경
첨부

제가 이번 달 컨텐츠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이 바로 제목에 쓴 문장입니다.
'Quitting, that's for those who have no heart.' 앞으로도 저에게 Quitting은 없을 것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물론 앞으로 저의 생활에도 없을 것입니다.
이번 11월달 소리드림에서 느낀 것이 정말 많았습니다. 어떤 달보다도 시냅스가 가장 잘 되었으며, 큰 목소리로 재밌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When you feel like qutting'이 좋은 내용을 담고 있으며, 굉장히 강하고 파워풀한 컨텐츠로 저에게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강한 컨텐츠, 소리 칠 수 있는 컨텐츠를 더 하고 싶습니다!!!

수업을 오래 들었다고는 할 수 없지만 지금까지 총 3달 동안 소리드림에서 영어를 하면서 제가 문장노트 위에 빨간펜으로 무언가를 적었던 적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가슴 깊숙히 꽂히는 문장과 리듬패턴을 빨간펜을 들고 적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첫번째가 바로 'Quitting, that's for those who have no heart.' 이것 입니다.
두번째는 리듬패턴 중, 'I’ve never seen you this happy.'입니다. 이 문장을 수업하시면서 코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좋아하는 일 할 때, 누군가에게 이런 말을 들어야하지 않을까요?"라고 말씀하셨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의 목표가 하나 생겼습니다 :) 나중에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한 삶을 살 때 누군가에게 저 말을 꼭 들어야겠다!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살고 싶은 생각은 항상 있었지만 그것을 실제로 도전하게 해주신 분이 바로 문코치님이십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 해주시며 동기부여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작은 것에도 동기부여를 잘 받는 편이기 때문에 감정이입도 많이 하고 미래의 나의 모습을 상상하며 행복해하기도 합니다 :)
예전의 저였다면 성공사례를 듣고도 그냥 '부럽다.. 어떻게 저렇게 성공하지..?' 라는 말만 하며 살던 대로 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소리드림을 만나 '나도 저렇게 노력해서 행복한 일을 해야지, 언젠가는 나도 꼭 저 자리에 서야지!'하며 제 자신에게 이야기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리드림을 만나 매 달 긍정적이고 좋은 내용의 팝송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달 노래 Believe, One step at a time, Listen, You are the reason 에서 다양한 리듬패턴과 영어를 배웠지만 무엇보다 살아가는 데 있어 필요한 마음가짐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Believe하며, 귀 기울여 Listen하고, 한 발씩 One step at a time 하다보면 어느새 원하는 것에 가까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긍정적으로 시냅스 할 수 있는 팝송을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이번 달부터 저는 전화영어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작 전에는 영어로 50분을 통화한다는게 막막했지만, 막상 시작하고 나니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There is no need to worry!!!
어떤 날은 50분이 길게 느껴지기도, 짧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며칠 전에는 50분 동안 내내 웃으며 대화를 하고, 뿌듯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한 단어를 말하기도 힘들었던 제가 망설임과 두려움을 조금씩 덜어가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영어에 재미를 느끼지 못했다면 불가능한 것이, 소리드림과 문코치님을 만나 재미를 느끼고 가능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