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11월도 함께라서 보람찼습니다!
작성자
김윤주
첨부

안녕하세요 벌써 소리드림에서 문코치님과 공부한지 3개월이 지나가는 수강생입니다.

3개월을 들었어도 수강후기는 처음 남겨봅니다^^

저도 다른 사람들과 다를 것 없이 '말'하는 영어가 너무 어려워서 회화학원을 찾던 중 소리드림을 만나게 되었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이용하여 학생으로서 부담없이 등록하여 벌써 3개월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드라마를 보면서..? 팝송을 부르면서..? 이러면 영어가 는다고? 반신반의 하며 첫 달 며칠을 다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문코치님 방법대로 공부를 하면서 앞으로도 영어공부를 할 때 가장 중요한 '흥미'를 갖게 되었고 스스로 쉐도잉하고 리듬패턴 공부를 하며 아직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처음보다는 쉽게 시냅스를 하며 나름?ㅎㅎ 잘 따라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생의 선배이시기도 한 문코치님의 인생에 대한 도전정신?과 긍정적인 말씀들도 영어공부를 떠나 제 자신에게 큰 힘이 되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사실 매일매일 아침에 강남까지 수업을 들으러가는 제 자신이 가끔은 신기하기도 합니다. 예전의 저 같았으면 늦잠자느라, 노느라, 몇 번은 빠졌을텐데 소리드림 수업은 빠지기가 아까울만큼 소중하게 생각하며 정말 즐겁고 성실하게 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수업이 끝나고 학생들끼리 모여하는 스터디도 재밌고 스터디를 이끌어주시는 헬퍼님들의 뛰어난 영어실력과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스스로 자극을 받아 집에 돌아와 더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는 힘이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처럼 다음달, 2018년의 마지막달도 소리드림과 함께 보람찬 연말을 만들 계획입니다! 조금 더 어릴 때 소리드림을 알았으면 좋았을걸 이라는 약간의 아쉬움도 가끔 들긴하지만 지금이라도 알게되어서 다닐 수 있음에 감사하며 항상 열심히 문코치님과 공부하겠습니다!!!

할 수 있다 된다,된다,된다 라는 자신감을 주시는 문코치님 항상 감사합니당 오래오래 강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