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문코치님과 함께한 11월!
작성자
고선혜
첨부

이번이 2번째였습니다.

저번달에 문코치님과 함께 수업을 것에 대한 여운이 너무 크게남아 또 다시 등록을 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노래를 배우게 되는 과정도 신나고 여러 컨텐츠를 통해 몰랐던 리듬패턴이라는 것을 찾아나가는 과정도 진짜 너무 재미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수업 중에도 드문드문 해주시는 긍정적인 말들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한 주를 또 열심히 살아낼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원동력이 되요!!

영어회화가 필요해서 등록했는데 영어는 물론이고 인생을 어떻게 펼쳐나가야 할 지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강의인것 같습니다.

주말에 나가면 4시간 정도의 수업이 진행되는데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한 순간도 눈을 뗄수가 없어요 !!!!!!!

물론 아직까지는 조금 더 많이 수업시간에 적극적이지 못한 제 모습에 대해 안타깝긴 하지만 조금 더 지나면 이런 제 행동마저 적극적이어지고 대담해지겠죠??? 

여러분 영어회화가 겁나고 무섭고 그래서 시작을 못한다면 진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소리드림 강의 한번 들어보세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후회없는 선택일거에요

평일이든 주말이든 언제든 아침시간에 여기와서 그냥 같이 수업시간에 크게 소리(억양이나 리듬 연습)도 지르고 긍정적인 에너지도 받고 그러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