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벌써 8개월?!
작성자
김소형
첨부

벌써 8개월차 소리드리머!!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흐르다니 8개월의 수업을 들으며 영어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어요!

영어에 대한 생각 뿐만 아니라 삶을 대하는 태도까지 바뀐것 같아요!

 매일매일 코치님꼐서 해주시는 긍적적인 말들과 동기부여 덕분에 점점 도전적으로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 행동하고 이뤄지니까욥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모르게 변한 마음가짐에 깜짝깜짝 놀라는 일이 많아진 요즘이랍니다><

이번 노래 Listen 을 배우며 그의미를 마음으로 느껴서인지 노래를 부를 때 마다 눈물이 또르르 흐를뻔 한 걸 참은 일이 몇번인지ㅠㅠ 이반 노래역시 제가 누구인가를 생각하게해었습니다.

 그리고  When you feel like~ 컨텐츠 역시 최고! 동기부여에 시냅스까지 너무 잘되서 무슨 일을 할 때든지 떠올릴 수 있는 것 같아요! 녹음파일 만드는 재미고 굳굳:) 소리를 크게, 강세를 강하게 줄 수 있는 컨텐츠라 제 스타일이였다는.. ㅎㅎ

예전에 저도 운동을 했었는데 뭔가 예전의 생각도 나고, 그때는 왜 좀 더 열심히 하지 못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다시 운동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무튼 이번 컨텐츠는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내용이였습니다.  영어와 운동은 비슷한 점이 많은것같아용. 티는 안나지만 그걸 매일매일 하는게 중요한!

 아직은 부족하지만 영어는 평생이라는 코치님 말씀처럼 꾸준히 하다보면 안들리던 덩어리들을 들을 수 있겟죠?

 물론 예전보다 들리는 것들,잡아 낼 수 있는 리듬패턴들이 많아졌지만 저의 110%를 위해 만족하지않고 12월도 열띠미 갈거에욧!! 화이팅 !!

I believe in coach M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