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Listen to my own Heart
작성자
황지원
첨부

11개째 소리드림 수업을 듣고 있는 장기 수강생입니다.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 수 있어 호기심으로 시작했던 소리드림 수업. 벌써 11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요즘 더욱더 크게 느끼는 것이지만 영어에서는 전치사에 따라 전달하는 느낌이 정말 달라지는 것같아요. 처음에 전치사는 마냥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하며 해석하려고만 했을 때는 알지 못했던 느낌들을 알아가는 요즘 전치사가 너무나도 흥미로운 것 같아요!!


11월달에 배운 수업에서 개인적으로 이번달에 배웠던 팝송들이 너무나도 좋았어요. ‘One step at a time-Jordin Sparks’, ‘Listen-Beyonce’ 노래 들을 무한 반복중이랍니다 ㅎㅎ


Beyonce의 ‘Listen’은 멜로디와 노래의 분위기가 좋아 고등학교 때부터 노래방에서 항상 즐겨부르던 노래였는데 이렇게 좋은 메시지가 들어있는지 몰랐어요…ㅎㅎ 코치님이 설명해주신 가사의 내용과 시냅스를 통해 이번 달 저의 최애 노래는 ‘Listen’이 되었습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 여러 활동도 했고 성적 우수 장학금도 받으면서 열심히 산다고 생각하는 대학생이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지만 진정으로 내가 원하는 삶이 이것일까?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 제 자신에 대해 깊게 생각해 본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My own heart에 Listen을 해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남들의 소리가 아닌 내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아 저만의  주체적인 삶을 살도록 변화해보려고 합니다!

영어 이외에 더 많은 것을 얻게 해주시는 코치님! 항상 동기부여해주시고 인생에 도움되는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