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Wake me up! thinking change! 문코치님에게로 !
작성자
백주현
첨부

안녕하세요 5개월차 장기 수강생입니다. 

매달 다른 컨텐츠로 매번 같은 리듬패턴도 다른 이야기로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주시는 친절하신 문코치님 덕분에  실력이 일취월장 하고있어요!

이번달은 로스와 레이첼 사이에 아이를 낳았는데 관련된 이야기로 여러 리듬패턴을 배웠답니다.  I wish vs I hope 의  차이를 아시나요? 

분명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하면 똑같은 한국어 번역이 나옵니다. 나는 무엇을 희망한다 원한다...... 언제 까지 직독직해 하시렵니까?

과연 미국에서도 내가 바란다고 원한다고 희망한다고 I wish 를 말하는게 맞을까요? 무슨 차이인지 궁금하시죠? 

같은 의미더라도 어떤상황에따라 조금씩 의미와 느낌이 달라요! 실제로 사용할수있는 언어!를 가르치는곳이 소리드림입니다. 

후기가 좋군 생각하시면서 단시간에 회화실력 늘리실려고 하신다면 NO NO NO 잘못된 생각이에요 

물론 한달만 배워도 평생 머리에 남을 리듬패턴 몇가지정도는 있을거에요 그런데 언어로 정말 말하고싶으신분들은 장기적으로 정도의 길을 걸어야한답니다.

좀더 자세히 어떻게 정도의 길을 걸어야할지는 수업을 들으신다면 아시게 될거에요! 알찬 스터디가 있기때문에 수업이 끝난후 혹은 전에 헬페님들에게 좀더 획기적으로 공부할수있는 방법을 얻을 수 있답니다. 

더더더 중요한사실은 영어는 덤 이랍니다. 

무슨소리? 혹시 비젼이 없으신분 아님 내가 무엇을 할지 조금 확신이 안서시는분 영어에 흥미가없더라도 꼭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수업시간 종종 보여주시는 코치님이 도와주신 성공담들 그리고 여러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가슴에 불타오르는 무엇인가를 느낄수 있을거에요 

함께하는 소리드림 또 꿈을 향해 함께 가실분들 문코치님의 드림'S SHIP 에 함께 탑승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