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드디어 6개월 연속 수강!! 두둥!! 역시는 역시다!
작성자
인주희
첨부

소리드림 6개월차 직장인입니다.

처음에는 프렌즈로 수업을 한다고 해서 

호기심에 수업을 들어보고 말뚝 박았네요

 

소리드림은 리듬패턴을 여러가지 예시를 통해 

반복되는 패턴의 감을 익히게 도와주고, 발음과 역양이 잘 들릴 수 있도록 무한 반복 학습을 해요!

나중에 나도모르게 패턴이 튀어나오게 된다는... 

암튼 이번달도 역시나 재밌었습니다!

 

1) 컨텐츠!

[What Am I Not Good Enough?]]

유명해서 예전에 한번 본적 있는 컨텐츠였는데, 배우게 되서 반가웠고, 중딩이 이렇게나 성숙한 연설을 하다니.. 라는 생각을 무한 반복하게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운드카피하기에 너무 힘이 들었지만 중딩의 멋있는 말투를 자꾸 따라하고 싶은 컨텐츠였습니다.

 

2) 프렌즈

[The Pediatrician 1,2,3,4]

레이첼의 통통튀는 말투와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컨텐츠로 내용이 재밌었고, 실생활에 접하기 어려웠던 단어를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슥- 알고 넘어갈 것 같지만유 ㅎㅎ 

실생활에 많이 쓸 수 있는 went thru, trust, I'm on the phone! 등의 표현을 배워 재밌는 에피소드였습니다. 

 

3) 팝송

[Dear Future Husband]

개강하자마자 배운 노래로, 엄청 오래 반복 재생해서 배운지 꽤 오래된 노래같네요.. 이번달에 배운지 몰랐어요.

메간님 너무 좋아요! 당당하고 통통튀는 노랫말로 예비 신랑에게 조금씩 불러주기도 했던 노랜데, 잘 외워지진 않아여 무한 반복해도 어려워용

so do I ! 라는 굉장한 표현을 배운 띵곡>_<

 

[Haven't Met You Yet]

반전을 보여준 노랫말과 뮤비로 ㅋㅋㅋ 지루할 틈이 없었던 노래

have pp 사용법을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yet도 요즘 많이 써먹고 있어요!!

[Wake Me Up]

아비치 노래는 사랑입니다. 너무 신나고 좋았지만 저의 몸은 그에 따르지 못해 안타까웠어요 ㅠ ㅅ ㅠ 

그래도 최선을 다해 들썩였던 노래입니다. find by me 표현도 자주 써먹을 수 있어요!

가장 반복해서 들은 노래로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습니다.

 

[7 Years]

요즘 제일 반복 재생하고 있는 노래인데, once I was seven years old~ 이부분은 자면서도 들리는 것 같아요.

계속 부르고 싶은 중독적인 멜로디로 이상하게 졸렸지만 메세지는 강렬했던 노래였습니다. 

이번달부터 친구들 많이 만날거예요!!!!

 

이번달도 좋은 기운! 인생에 자극이 되는 메세지 많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