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어느덧 장기수강생의 솔직한 10월달 수강 후기
작성자
김소담
첨부

 

 안녕하세요 어느덧 10개월차를 넘어가고있는 소리드림 나름 장기수강생입니다. 처음에는 호기심반 두려움 반으로 801호에 들어왔었는데 어느새 데이오프가 되려 기분이 이상한 장기수강생이네요! 사실 저는 무언가 꾸준히 하기 힘들어하는 스타일인데 소리드림은 참 신기하고 놀라운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이번달 수강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뉴스 컨텐츠는 처음에는 사실 좀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말도 빠른것같고 그래서 안들리는것 같고 괜히 내용도 더 어렵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자주 듣고 사운드카피도 해보고 따라하다보니 너무 좋은 컨텐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당히 강한 강세들은 강세 연습하는데 너무 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그리고 몇몇(이라고 적고 수많은 이라고 읽는다) 모르는 단어들이 있었는데 이런 단어들을 사운드카피하면서 처음 보는 단어를 시냅스하는게 오히려 더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영포자 여러분! 여러분도 저처럼 지금이 더 큰 기회일수있습니다! 부디 엄한곳에서 받은 영어에 대한 상처들을 꼭 치유받으시길 ㅎㅎㅎ

 프랜즈는 리듬패턴을 많이봐서그런지 시냅스가 안되는 부분없이 구석구석 이해가 잘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한국인인지라 진도욕심이 날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라도 제대로 배워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한문장 한문장 열심히 시냅스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기존에 수강을 해오던 수강생이라면 호불호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이렇게 하나라도 제대로 이해하고 내가 쓸 수 있게 만드는 요즘의 수업이 좋습니다! 패턴도 많이 볼 수있어서 좋구요!

 노래는 신나는 노래가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미래 남편에게 고하는 노래 너무 신나고 좋았습니다!! 조금 피곤할 수 있는 아침에 부르고나면 들썩들썩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ㅎㅎㅎ호이호잇~!! 하지만 haven't met you yet은 개인적으로 조금 수업이 길었던것같습니다.ㅜㅜ 노래가 긴편이기도 했지만 전에 배웠던 노래보다 조금 덜 밝은 노랜데 오랜시간 배우니 상대적으로 더 길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그 다음에 배웠던 아비치 노래는 내용도 너무 좋고 신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내일 배우게 될 노래도 언뜻언뜻 들어봤었는데 수업이 굉장히 기대됩니다! 역시 소리드림이라는 생각을 또 한번 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팝송을 이렇게 배울 수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요? 하나뿐이죠! 온리 원 소리드림!

 10월 한달도 좋은 수업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코치님!!! 건강잘챙기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