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2주 현강] 미안하지만 다른 대안은 없어요ㅠㅠ
작성자
최호연
첨부

지니 쌤을 첨 뵀던 날이 생각나네요.

정말 기본 중의 기본인 인물묘사 파트를 한국어로도 설명하지 못하던 제가

2주가 지나고 나니 친구 묘사는 물론이고 공간 묘사, 개인의 취미, 사회 전반적 이슈까지

영어로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종강을 하고 다시 생각해보니 이렇게 발전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 비결을 나열하자면 몇 시간이 걸릴 것 같으니 딱 세 개로만 정리해드립니다.

 

첫 째, 만능 템플릿입니다.

물론 아직 시험을 치르지는 않았습니다만, 2주라는 한정된 시간으로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주5일 90분 수업으로는 모든 상황에 대한 완벽한 방어를 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지니 쌤은 하루 몇 개의 템플릿을 제공해주시면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커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주십니다. (다른 학원 다니는 지인들 물어봐도 이만큼 효율적인 수업은 없었습니다.)

 

둘 째, 발음 교정입니다.

부교재를 통해 발음교정을 받으며 영어를 근 20년간 배웠던 제가 틀린 발음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책하게 되었습니다.

더 늦지 않게 발음을 교정받을 수 있어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특히 발음이 왜 중요한 부분인 지 지니쌤께서 첫 날 말씀해주시는데 이건 꼭 현강으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셋 째, 과제 및 스터디 운영입니다.

 

수업 첫 날 돌려말하는 것 없이 지니쌤은 과제 확인을 설명해주십니다.

바로 '공개처형' 다른 학원, 강사님들 대비 훨씬 철저한 과제 컨펌,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솔직히 이틀 간은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까 싶었지만 끝나고 보니

템플릿들이 머릿 속에 남아 있는 까닭은 다 공개처형덕이었던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터디 시간에도 지니쌤, 조교쌤께서 실시간으로 확인해주셔서

엇나가지 않고 효율적인 스터디가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취준생이고 제 주변에 있는 지인들도 대부분 취준생입니다.

아마 수강신청을 위해 이러한 후기를 읽어보시는 분들 중 8할도 취준생이실 거라고 감히 판단합니다.

제 수업과 지인들이 들었던 타 강의들을 비교해보았을 때 2주 강의는 단연 지니쌤이 최고입니다.

 

컴팩트하고 철저한 OPIC 솔루션, 지니쌤 외에 다른 대안은 없을거예요ㅠㅠ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08.20

지니 강

호연아~ 너무 빠르게 말해서 씹히지 않도록 주의만 하면 좋은 점수 나올거야. 그리고 문제 운도 있길 쌤이 빌어줄께. 화이팅해서 좋은 점수 받자!! 2주동안 수고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