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재미없고 하기싫은 오픽에서 <<즐겁고 도움 되는>> 오픽으로!!
작성자
이지은
첨부

안녕하세요! 8.6~17까지 오픽 10일 끝장반을 수강한 이지은입니다.

 

처음 오픽을 등록할 때는 가기 싫은 마음뿐이었는데, 막상 시작하고나니 재밌었고 무엇보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혼자 준비할까도 생각했었는데 아주 큰일 날뻔했어요ㅎㅎ

책에는 없는 지니쌤의 꿀팁도 매일 터지고, IH, Al 표현들도 많이 얻어 갈 수 있기 때문이죠!! 

매 수업시간마다 하는 숙제검사는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실력 향상에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연습할 때와는 다르게 긴장하면 말에 더 안 나오는데 그 상황을 여러번 접해보았기 때문에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고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터디 시간에 조별로 템플릿을 만든 것은 시간이 꽤 걸리지만 그만큼 기억에도 잘 남고 입에도 잘 붙었습니다.

내용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발음, 억양을 신경 써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또 수업시간 이외에 자습을 하고있을 때도 항상 궁금한 것은 없는지 물어봐 주시는 지니쌤의 친절함까지..!

여러 학원 중에 영단기를 고른 이유가 정원이 적어서였는데, 대규모 강의와는 다르게 선생님께서 한 명 한 명 세심하게 신경써주시기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 있습니다!

시험까지는 며칠 남았는데, 지금까지 배웠던 것들만 잘 복습한다면 목표 등급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그럴 일은 없겠지만.,,, 다시 오픽을 공부하게 된다면 고민 없이 지니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것입니다~~ >.<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08.20

지니 강

지은아~ 너의 실력으로 충분히 좋은 점수 받아올수 있을거라 믿어. 하지만 최상의 것을 받는다면 금상첨화겠지? 복습 꼼꼼히 해서 모든 문제에 대비 할수 있게 해야해. 수고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