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토알못의 2주간 변화!
작성자
김정은
첨부
주변에서 토익스피킹은 단기간에 딸 수 있다고 많이 들어서 토익보다 가볍게 여긴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2주간 토익스피킹을 하고 느낀건 이 시험은 절대 가볍게 여기는 쉬운 시험이 아니라, 제대로 된 템플릿을 가지고  정말 노력 하면!!  단기간에 딸 수있는  시험인 것같습니다. 일단 좋았던 점 몇가지를 말하자면

1. 선생님의 강의력 입니다. 말이 굉장히 빠르신데 중점만 얘기해주셔서 집중이 잘됩니다. 사실 처음 토스를 접하고 아 이걸 과연 2주안에 내가 소화할 수 있을까 였는데 시키는것만 하면 된다! 라는 선생님의 수년의 경험에서 나온 말로 믿고 따라갈 수있었습니다. 

2 . 고급지고? 적용하기 쉬운 템플릿입니다. 토익스피킹은 템플릿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 템플릿은 선생님의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점이 검증된 수많은 자료를  최대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십니다.  

3. 굉장히 많이 도움됐던 스터디 체계 입니다.  수업을 하고 그 내용을 바로 복습하고, 전에 배웠던 부분 까지 복습하는 체계가 많이 도움 됐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 같이 하면 내가 말할 때는 몰랐던 것을 상대방이 캐치해 주게 됩니다.  스터디원들과 친해져 스터디가 끝난 뒤에도 숙제를 같이 하면서 정말 많음 도움이 됐습니다. 
스터디는 꼭 하는걸 추천해드려요!!

마지막으로 영어를 싫어하던 제가 토스를 넘어 회화 자체를 하고 싶다는 목표를 만들어주신 제이정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이주동안 토익 스피킹을 하면서 시험을 떠나 계속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음달부터 전화영어 하기로 했어요 : )  

제이정선생님의 답변 2018.07.27

제이정

영어를 싫어하던 그대가 회화에 욕심을 갖게 되었다니^^
겁먹지 말고 영어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세요^^
2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