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제이정선생님의 Level 6-7 2주완성 오전반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
이시온
첨부
안녕하세요?  토스 종강을 하루 남겨놓고 선생님들께 감사함을 표하고 싶어 짧게나마 글을 올립니다.  6월말, 저는 취직을 위해 토스나 오픽점수가 필요했고 시험유형 등 여러가지를 살펴본 후 오픽보단 토스를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토스의 ‘토’도 몰랐고 어떻게 공부해야될지 아예 몰랐던 토스 쌩초보였기에 학원을 다니기로 결심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해X스사의 인터넷강의를 신청했습니다. 아무래도 한시간넘게 걸리는 강남을 아침부터 왔다갔다 하기에는 출퇴근시간, 많은사람들, 더운날씨 등등 여러 방해요소가 많았죠. 하지만 막상 인강으로 시작하다보니 개인적이고 세부적인 관리를 받기가 힘들었습니다. 가뜩이나 토스를 처음 접해보는데 주구장창 강의만 일방적으로 듣다보니 토스에대한 흥미가 떨어지는건 당연한 결과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안되겠다 싶어 학원을 찾아보았고, 마침 아는 동생이 영단기 제이정선생님의 현강을 적극 추천해줬습니다.  

그렇게해서 영단기 제이정선생님의 [Level 6,7 2주 완성반]을 수강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평일에 해야될 일이 있어 다른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저녁반이나 주말을 들을까 했었습니다. 하지만 아는 동생이 제이정선생님 평일반을 꼭 들으라고, 스터디도 포함돼있으니 꼭 평일반들으라고 협박아닌 협박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믿음이 가기도 해서 듣게되었습니다. 그 동생한테는 밥한번사야겠어요-ㅁ-)

개강 첫 날, 무더위와 지옥철을 견디며 제이정선생님의 수업을 듣게된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의 눈부신 미모는 둘째치고 토스수업이 이렇게 재밌을 수가 없었습니다. 논리정연하고 핵심요소를 딱딱 짚어주며 진행하는 수업과 중간중간 섞이는 유머는 저를 토스에 빠져들게 하는데에 안성맞춤이었죠.

수업후에 이루어진 스터디에서도 ‘왜 스터디를 추천하는지 이제 알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중에 차마 세부적으로 나가지 못한 요소를 튜터님께서 알려주시고 또 그것을 학생들끼리 공유하고 연습해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학원이 끝나고 집에온 후에는 자발적인 복습과 숙제를 통해 좀 더 토스와 가까워지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덧붙여, 처음에는 학원때문에 일을 좀 늦게해야되네ㅠ 라고 생각했던 제가 이제는 일때문에 학원에서 좀 빨리나와야되네ㅠ라고 생각할만큼 토스에 빠져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난생 처음 토스를 봅니다!! 
시험까지 열심히 해 목표점수를 받을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제이정쌤을 믿고있는지 제 노력을 믿고있는지 아직까지 헷갈리지만요ㅎㅎ

토스를 처음접하시는 분, 다시 점수를 받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제이정 선생님은 사랑입니다❤️

제이정선생님의 답변 2018.07.17

제이정

크.. 일 때문에 학원에서 빨리 나와야되네 라는 아쉬움이 느낄 정도로
열심히 공부하셨다니!!! 감동입니다
그러한 마음까지 갖고 공부했다면 분명 무조건 원하는 점수 얻으실 것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