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지니강
작성자
최달샘
첨부

취업 준비로 스피킹 점수가 필요해서 오픽이랑 토스랑 갱장히 고민하다가..

친구를 따라 오픽 학원을 등록해서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정말 영어 말하기에 너무 자신이 없고 ㅠㅠ 제가 생각하는대로 말을 할 수가 없어서 너무 두려웠는데

지니쌤이 카리스마로 끌고가주셨습니다..

 

두세명씩 일어나서 각자 말하는 숙제검사가 처음엔 멘붕이었지만 

말하기 시험장 분위기를 생각해보면 이 방식이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예상하지 못한 문제나, 답변이 어려운 문제를 대비하여 만능템플릿과 여러 표현들을 학습하였습니다.

수업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금방금방 갔던 것 같아요^ㅇ^

한국인들만 쓰는 촌스러운 표현과 네이티브들이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표현?을 알려주시는 부분도 좋았어요.

아 그리고 수강하실 때 강의 시간 후에 2시간 정도는 스터디를 위한 여유 시간으로 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무튼 이 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영어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을 줄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어서 만족합니다!

저는 고등학교 이후로 학원을 다니는 것이 처음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학원을 다니는덴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고민하면서 시간 보내는 것 보단 바로 지니강쌤 수업 등록하셔서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지니 강선생님의 답변 2018.05.14

지니 강

달샘아~시험볼때 입 크~~게 벌리고 말하는거 잊지 말고~그럼 훨씬 더 자신감 있게 들릴거야~수고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