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클레어 선생님의 8월 오후 토요반 750+ 수강후기
작성자
권동우
첨부

안녕하세요. 수강후기 여러차례 써도 안올라가서 그런데 이거 왜이런걸까요?

아무튼 8월에 스마트 토요반 2시 750+ 을 수강한 후기 올려드려요.

홈페이지의 강사진에는 홍진걸/Claire 라고 돼있는데, 현장강의는 클레어 쌤이 진행합니다.

애초에 직장에 입사할때 토익점수없이 들어갔다가 직장 내부사정상 이제 슬슬 토익 점수 750점 이상을 받아야했습니다.

그래서 되는대로 급하게 어떤 강의를 들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게 클레어 쌤의 750+ 반이 눈에 띄어서 수강하게 됐어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일단 9월 24일 첫토익에서 760점을 받았습니다.(9월 9일 토익시험은 괜시리 겁나서 응시를 안했어요ㅋㅋ)

결국 강의 타이틀대로 750+ 목표를 달성하게 됐습니다.

 

강의가 너무 좋아서 첫 시험만에 원하는 결과를 성취한 것 같습니다. 일단 토익 초심자라 시험의 유형파악이 가장 먼저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선생님께서는 시험을 치르게 되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전체적인 그림을 제시해줍니다. 그러한 큰 그림안에서 하나하나 빈출유형들을

짚어주시면서 대응해야할 범위망을 좁혀주십니다. 그렇게 되니깐 구체적인 방향성이 제대로 잡히게 되고, 뭘 해야할지 알게 되니깐

RC와 LC의 큰 범위안에서도 내가 아는 부분, 모르는 부분에 대한 약점까지 정확하게 파악이 되더라고요.

클레어 선생님의 장점은 이렇게 단기간에 틀을 잡은 상태에서 종강을하고 학원에 안다니더라도 학생 스스로 자기파악을 할 수 있게 만드는 자립심(?)을 키워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방식이 학습효율이 높아서 좋습니다.

 

짚어주신 빈출도 상당히 많이 출제된걸로 기억나는데, 무엇보다 750+반에서의 선생님 강의의 강점은

영어의 기본적인 틀을 제대로 잡아주시니깐, 그 빈출 유형을 언어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그렇다보니깐 빈출이 아닌 다른 유형도 응용이되어 어찌저찌 풀수있게 되더라구요.

 

강의가 끝난후에도 카카오톡 서비스를 운영하셔서 모르는 문제나 여타 궁금한점에 대한 피드백 또한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제한된 강의시간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내용이 없게끔 선생님 개인 휴식시간을 포기해서라도 끝까지 강의해주시고요.

 

토익 초심자거나 700점대의 단계를 먼저 차근차근 밟고 고득점을 원하시는 분께는 두말할 것도 없이 추천때려드립니다 ! ㅋㅋ

모두 클레어선생님 수업들으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