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영단기의 따끈한 이슈사항과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를 확인하세요.

오픽 역시 세라쌤!
작성자
김경민
첨부

안녕하세요 여러분! 2주반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사실 저는 타 학원에서 2주반 수업을 듣고 원하는 레벨을 받았는데, 만기가 지나 다시 필요하게 되어 여러 후기들을 찾다 영단기의 세라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영어로 말하고 작문을 하려고 하니 머리도 아프고 생각만큼 말이 잘 나오질 않아서 초반에는 좀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브레인스토밍 팁과 여러 생생한 표현들을 통해 조금씩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의 수업에서는 암기가 절대금지라 자신만의 스토리를 갖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선생님의 열정이 돋보이는 수업이라 처음엔 힘들지만 차차 적응해 나갈테니 걱정은 잠시 넣어두셔도 됩니다:)

또한, 수업 후 이루어지는 스터디를 통해 여러 사람들의 표현과 새로운 단어들을 익혀나갈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합니다. 수업 시간에도 선생님이 문법이나 발음에 대한 조언뿐만 아니라 개인 카페에 올리는 작문 과제에 대한 피드백도 빨라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하신 분들이 들으면 딱 좋은 수업입니다.

암기가 어렵고 자신만의 이야기로 시험에 응시하고 싶으신 분들, 세라 쌤 강추합니다! 정말 좋아요^^